세상 끝에 대한 예언과

두 가지 성도

 

 


 

 

 

예수님은 마 13장 24-30절, 37-40절에 세상 끝에 대해 설명하셨다.

노아 때 아담의 세계가 나고

노아의 세계가 출현하였고,

모세 때 노아의 가나안 세계가나고

모세의 육적 이스라엘 세계가 출발하였으며,

 

 

사진출처:2R

 

초림 때 육적 이스라엘 세계가 나고

예수님의 영적 이스라엘 시대가 열렸다.

 

 

계시록이 이루어질 때에는 어떤 세계가 나고,

어떤 세계가 창조되는가?


 

 

한 시대가 끝난 것은, 그 시대의 사람들이 낡고 부패하여

하나님의 언약을 지키지 않았기 때문이었다.

그들이 언약을 지키지 않고 파한 이유는

 

 

사진출처:2R

 

대개가 다 하나님을 떠나 배도하고 다른 신을 섬겼기 때문이었다.

해서 하나님의 입장에서는

이들을 더 이상 하나님의 가족으로 둘 수가 없었던 것이었다.

 

 

공들여 창조한 한 시대가 무너지고

새 시대를 창조하는 것은 힘든 일이었다.


 

 

하나님을 떠나간 배도자들이 하나같이

하나님의 대적자가 되었기 때문이었다.

 

성경이 말한 말세는 세상 불신자들의 세계에 대해 하신 말씀이 아니요,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낡고 부패한

한 시대의 종교 세계에 대해 하신 말씀이었다.

 

 

사진출처:2R

 

종교인들로 인해

불신 사회가 함께 쓸어버림을 당할 때도 있었으나,

 

먼저는 부패하여 대적자가 된 자들에 대해 하신 말씀이었다.

 

해서 구약과 신약에서 말씀하신 말세는 부패한 이전 시대가

나는 것을 두고 하신 말씀이었다.

이는 멸망자와 배도자의 종말이었고,

이 한 시대가 끝나는 모습 곧 모양을 말한 것이며,

오늘날 선천 세계가 멸망받은

 

 

사진출처:2R

 

후천 세계가 창조되는 것을 설명한 것이 새 언약(성경)이다.

 

새 언약대로 창조된다.

 

새 언약을 지켰는가?

지금 이 시대는 영적 이스라엘 시대가 끝나고

 

약속한 새 나라 새 민족이 계시록대로 창조되는 이다(계 6, 7장).

 

 

이때 끝나는 전통 교회 교인들은 구원받지 못하고

다시 창조되는 새 민족만 구원받게 된다(마 8:11-12).


 

 

이들은 창세 이후 최고로 복된 영생의 나라

 

낙원의 시대를 맞이하게 된다.

 

아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