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남북 동족상쟁의 비극인 6•25 전쟁 당시

최전방 보병사단 전투병으로 참전하였고, 제대 후 별의 인도로 신앙을 시작하였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그리고 (사)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HWPL)을 설립하여,

외교부의 비영리 법인 규칙에 따라 서울시에 등록하였고,

또 유엔에도 등록하여 국경도 인종도 종교도 초월하고 세계적인 평화 활동을 해왔다.

 

"HWPL은 지구촌 전쟁 종식과 평화를 위해

대한민국 서울에서 평화 만국회의를 열었다.


 

 

이 만국회의에서는 세계 각국의 정치인들, 사회인들, 종교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전쟁 종식과 평화를 이루어 후대에 영원한 유산이 되게 할 것’을

하나님 앞과 세계 만민 앞에서 약속하였다.

“한국 국민 여러분, 이 약속이 잘못입니까?”

또한 HWPL은 ‘지구촌 전쟁종식 평화 선언문(DPCW) 10조 38항’을 제정하여

온 세계에 공표하였다.

사진출처: 픽사베이

나는 지구촌 전쟁 종식과 평화를 위한 국제법 제정이 필요하다는 것과

또 제정된 DPCW 10조 38항을 알리기 위해 온 세계로 나아가 외쳤다.


"이를 위해 HWPL 평화의 사자들은 지구촌을 31바퀴나 돌고 돌았다.


 

 

지구촌 방방곡곡 각 나라마다 다 다녔다.

한번 나가면 7-8개국을 방문하였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수많은 경비, 수많은 노력을 들여 이같이 지구촌을 돈 것은

지구촌의 전쟁 종식과 평화를 이루기 위함이었고,

자유와 평화와 사랑을 이루기 위함이었다.

 

" HWPL은 약속한 전쟁 종식 평화를 이루기 위해,


세계 각국의 수많은 정치인들, 법조인들, 언론 보도진을 비롯해 사회단체,

교육계 등의 인사들을 만났다.

그들은 모두 평화의 사자가 되어 협력하기로 약속하였으며,

HWPL과 MOU•MOA 등을 맺었다.

이들 인사 중에는 나와 형•동생을 맺은 자들도 있다.

이제는 온 세계에서 HWPL을 모르는 사람이 없게 되었다.

사진출처: 픽사베이

DPCW 10조 38항을 평화 국제법으로 제정하여, 지구촌의 평화를 이루고,

이를 후대에 영원한 유산이 되게 해야 한다.

우리 HWPL 가족은 이를 하늘과 세계에 약속하였다.

" 돈과 권세만 알고 안일하거나 평화의 일을 방해해서는 안 된다.


하나님과 예수님의 재림으로 하늘에는 영광이요,

땅에는 자유와 평화와 사랑이 이루어진다.

우리 다 함께 평화의 사자가 되자.

온 세계가 인정하고 HWPL과 하나 되어 뛰고 있고,

다 평화의 사자가 되었다.

사진출처: 픽사베이

한국은 현재 전쟁(휴전) 중에 있고 가장 전쟁의 위협을 받고 있으면서도,

부패한 기독교 목자들이 우리의 평화 활동을 반대하고 있다.

회개하고 함께 평화의 사자가 되자.

아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