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아 때 아담 세계 심판이,

육적 이스라엘 때 가나안 세계 심판이,

예수교회 시대인 영적 이스라엘 때 육적 이스라엘 심판이 있었고,

계시록 성취 때 영적 이스라엘 심판이 있었다.

 

오늘날의 새 시대는 옛날과는 너무 다르다.

사람도 만물도 크게 다르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내가 이같이 말하는 것은 새 시대의 모습을 봤고 느꼈기 때문이다.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좋았다.

 

심판은 종교적인 것과 세상적인 것이 있고,

전쟁도 종교적인 것이 있고 세상적인 것이 있다.

성경의 예언에서 볼 때 재림 때인 오늘날은 노아 때, 롯 때와 같다고 하였다.

이 두 가지 심판은 하나님이 하신 것이었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또 이 예언의 내용 중에는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지고

새 하늘 새 땅이 있게 되고 여기에 천국과 하나님이 오신다고 하였다(계 21:4).

이를 볼 때 작은 일은 아니다.

한데 계 21장 8절과 22장 15절을 보면 이와는 상반된다.

하나 진행 때가 어느 것이 앞이고 어느 것이 뒤인가에 그 답이 있을 것이다.

 

방해꾼은 옛날이나 지금이나 항시 있었다.

좁은 길 가는 자가 평탄만 하겠는가?

이겨야 한다. 이겨야 한다. 이겨야 한다.

이것이 성경과 하나님의 예언과 부탁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