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시록에서 본

두 여자와 그 자녀들

 

 


 

계 12장여자 아들

하늘에서 난 아이였고,

 

사진출처:2R

 

계 17장 여자자녀

바벨론 에서 난 자들이었다.

하늘 장막의 사자들과 성도들이 있었고,

하늘 장막에서 여자(목자)가 낳은 아이그 형제들있으며,

이 아이와 그 형제들(이긴 자들) 중심으로 이루어진

 

증거장막 성전의 성도들이 있다.

 

 

사진출처:2R

 

그리고 바벨론 땅에서 여자(음녀, 거짓 목자)가 낳은 자녀들이 있었다.

 

 

전자는 하나님의 소속이고

후자는 마귀 소속이며,

이 두 가지 존재가

계 13장과 12장과 16장에서 싸웠다.

 

 

1차전은 13장이고,

2차전은 12장이며,

3차전은 16장이었다.

이 사건이 이루어진

동방 해 돋는 땅 끝 나라이다.

 

사진출처:2R

 

 

 

하나님 소속의 영들도

마귀 소속의 영들도

와서 전쟁을 하였으니,

 

 

대전(大戰)이었다.

해서

이곳의 영적 전쟁이

세계적인 전쟁이었고,

이곳의 승패가

 

 

세계적인 승패가 된다.

 

위의 두 여자 중 자기는 어느 여자로부터 비롯된 자인지,

어느 소속인지 알아야 할 것이다.

이 두 가지 조직이 먹는 양식은 각각 다르니,

하나님소속은 감추었던 만나와 새 포도주이고,

 

 

사진출처:2R

 

마귀 소속음행의 포도주였다.

 

 

이 두 조직의 싸우는

어떤 것이었는가?

 

 

서로 증거하는 말이었다.

하나님의 소속은 예수님의 피와 증거하는 말이었고,

 

 

사진출처:2R

 

바벨론 마귀의 소속은 음녀의 음행의 포도주인 전통 거짓말이었다.

계시록의 전쟁은

두 가지 조직의 전쟁이고,

하나는 하나님의 조직이고

하나는 마귀의 조직이다.

하나님 조직신천지예수교회이고

 

사진출처:2R

 

마귀의 조직은 바벨론이며,

두 가지 조직비밀이었고 약속이었다.

 

 

비밀을 아는가?

 

 

계시록 성취 때의 성도

 

두 가지 조직 중

 

하나해야 한다.

 

 

하나님이 믿으라고 하신 것도

바로 이 내용이다.

이 사실을 모르는 자는 거짓 신앙인이다.

 

 

신천지바벨론,

어느 것을할 것인가?

이 두 가지 조직은 두 가지 나무이다.

하나는 생명나무인 참 포도나무요,

다른 하나는 선악나무인 들포도나무이다.

 

사진출처:2R

 

신천지는 계 22장 1-2절같이

생명나무에서 달마다 열두 가지 열매를 맺었다.

이래도 모른다 하겠는가?

 

 

계시 말씀을 모르는 것은

태초의 말씀인 하나님을 모르는 것이다.

 

성경 계시록이 말한 두 여자와,

이 두 여자로부터 비롯된

두 곳 두 가지 양식두 가지 조직을 알아야,

사진출처:2R

 

하나님의 소속인지 마귀 소속인지,

누구로 났는지 누구 자식인지 알 것이다.

 

 

이는 계시록의 뜻을 알지 못하면

알 수가 없다.

 

 

이는 계시록의 뜻을 알지 못하면 알 수가 없다.

예수님은 그 열매로 그 나무를 안다고 하셨다(마 7:16-20).

 

사진출처:2R

 

계 17장에서는 열 뿔 가진 짐승이 음녀를 불사르고

음녀의 나라 바벨론을 자기 것으로 차지했다.

이러한 내용들이

두 여자와 그로부터 비롯된 자녀들을 알게 하고 있다.

 

 

천국과 지옥에 대한 관심이 없는 자들은

약속의 말씀에 관심이 없겠으나,

 

 

참으로 천국소망을 둔 신앙인이라면

 

사진출처:2R

 

자기와 자기의 소속을 확인할 것이다.

 

 

나는

계시록에 대해 보고 들은 실상까지

다 증거하였다.

듣지 못했다 핑계하지는 못할 것이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