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 신천지, 성도 李
본 장의 사건을 본 자는 새요한이요,
본 장의 심판자는 예수님이시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픽사베이
그리고 본 장의 현장은
일곱 별의 하늘 장막(= 일곱 금 촛대 장막, 계 1:20, 13:6)이다.
이 곳은
예수님과 천사들의 영과
배도한 장막의 육체들이 있는 곳이다.
본 장은
계시록 2-3장의 길 예비 장막 사자들이
범죄하고도 회개하지 않으므로,
예수께서 보좌 앞 네 생물을 들어 아담같이 그들을 심판하시고
내어쫓는 광경을 보여준다.
네 생물(1절)은 천사장이요,
(말을) 탄 자들과 말들은 각각 보좌 주위에 있는 ‘눈들 곧 영들’과 ‘육체들’ 이다.
탄 자의 손에 든 활과 검(劍)은 영을 심판하는 말씀이다(2-4절).
예수님은
장막 성도들을 공정한 말씀의 저울에 달아 보아
신앙(믿음과 행실)에 이상 없는 자들을 믿음의 씨로 남기고(5-6절)
배도한 장막 사람들은 아담같이 하늘에서 쫓아내신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픽사베이
이것이
범죄한 장막 선민이 쫓겨나 이방의 소유가 되는 일이며,
이 일을 가리켜
하늘의 해와 달이 어두워지고 별들이 땅에 떨어진다고 하였다(12-13절).
이것이 바로
신약 성경에 약속한 말세의 사건이며,
영적 이스라엘이라고도 하는 기독교 세계의 종말이다.
하나님은 어느 시대라도
범죄한 자들을 이같이 심판하셨다.
이들은 하늘에 있을 때는 하나님의 소속이었으나
쫓겨난 후로는 하나님의 소속이 아니며,
성령으로 시작하였다가 아담같이 육으로 돌아간 자가 된다(갈 3:3 참고).
쫓겨난 자들은
‘산과 굴’ 곧 이방의 조직과 ‘바위’ 곧 이방 목자에게 속하여
그 지배를 받게 된다.
예수님 초림 이후
2천 년 간 하늘 복음의 씨를 뿌려 온
영적 이스라엘도 예언도 목자들도 계시록 6장에서 막을 내렸으니,
선천(先天) 하늘은 길 예비 일곱 사자 때까지이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픽사베이
이로써 하늘 복음의 씨를 뿌리고 예언하는 시대가 끝나는 것이니,
이는 초림 때 육적 이스라엘과 예언과 선지자들과 율법이
세례 요한의 때까지인 것(마 11:13, 눅 16:16)과 같다.
이후 새 세상(신천, 후천 : 영적 새 이스라엘) 이 창조됨으로
5장에서 약속하신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의 창조가 이루어진다.
선천 영적 이스라엘이
어두워지고 떨어지는 해•달•별같이 멸망받는(12-14절) 이유는 무엇인가?
예수께서 유월절 날 밤에 피로 세우신 새 언약(예언)은,
약속한 신약이 이루어질 때에 있게 될 일을 말한 것이다.
선천 영적 이스라엘이 시작된 지 2천 년이 된 오늘날,
히브리서 8-9장같이 낡아지고 부패한 까닭으로
입으로는 주를 가까이하여 ‘주여 주여’ 하나 그 마음은 멀리 떠나 있었고,
성령으로 시작하여 해•달•별같이 하늘에 소속되었으나
부패하여 육으로 돌아갔기 때문에,
심판을 받아 하늘도 땅도 해•달•별도 없어졌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픽사베이
말라기 2장에 하나님께서
레위 곧 제사장(목자)과 맺은 언약은,
제사장은 하나님과 동행해야 하며
그 입에는 진리의 지식이 있어야 하는 것이다(말 2:6-7).
목자들은 하나님의 사자이나
그들이 정도(正道)에서 떠나 하나님의 도를 지키지 아니하고
편벽(偏僻)되이 하였으므로
백성 앞에서 멸시와 천대를 당하게 하셨다고 하였다(말 2:8-9).
호세아 4장 6절에는
‘내 백성이 지식이 없으므로 망한다.
네가 지식을 버렸으니 나도 너를 버려 내 제사장이 되지 못하게 할 것이요,
네가 하나님의 법 곧 말씀(도)을 잊었으니
나도 네 자녀들을 잊어버린다.’고 하셨다.
이와 같이 영적 이스라엘의 종말에
선민(選民)들이 부패하고 사단의 목자와 하나 되어
우상의 제물을 먹고 사단의 신과 행음하고도(계 2:14-15) 회개하지 않으므로
6장에서 그 세계를 끝내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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