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약 성경이 약속한, 하나님이 택하신 새 나라 새 민족 신천지는

사적인 일을 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일 곧 교회와 성도들의 일을 해왔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만일 누가 이들을 해하고자 하면 죽임을 당할 것이다.

곧 하나님의 심판이 이르리니,

자기 행위대로 갚아 주실 것이다.

 

 

" 선한 일을 행한 자는 생명의 부활로,

악한 일을 행한 자는 심판의 부활로 나오리라

(요 5:29).


나는 하나님이 시키시는 일을 하고 있고,

예수님과 함께 일하고 있으며,

나를 해치려고 한 자들 몇 명이 죽었고,

또 죽을 자가 있을 거라고 하셨다.

나는 나 혼자가 아니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내가 평화의 사자로서 수차 지구촌 각국에 갔을 때

예수님이 나와 함께하시는 것을 알게 하셨다.

이는 출발하기에 앞서 내가 써 붙여 놓은 기도에 대한 약속을 지켜 주신 것이다.

나는 지구촌의 각국 대통령들과 권력자들, 많은 훈장・상장・상패보다도,

 

 

" 나와 함께하시는 예수님과 하나님과

신천지 성도들을 더 좋아하고 더 사랑한다.


 

나는 지구촌 각국 전・현직 대통령들과 대법원장들, 국회의장들, 각 대학 총장들과 형・동생도 맺었고 친구도 맺었다.

하나 내 나라 천국 가족들을 더 좋아하고 사랑한다.

이는 내 자연심(自然心)이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내가 예수님과 함께 해야 할 일 세 가지가 있다.

한데 너무나 방해자들이 많다.

 

 

 

우리가 이 세상에서 사실을 말한다 해서,

저들이 인정하거나 들어 주고 믿어 주지는 않을 것이다.

이는 사상과 신이 서로 다르기 때문이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 우리는 수많은 누명을 쓰고도 참아야 했다.

그때마다 옛 선지 사도들이 당한 고통과 수난을 생각하였다.  


 

하나님의 마지막 역사 계시록 안에는,

온 세상에 임하여 시험할 때가 있고(계 3:10),

인 맞은 자 144,000이 차면 큰 환난이 있게 되고,

이때 셀 수 없는 흰 무리가 각 나라와 족속과 백성과 방언에서 나온다고 하였다

(계 7:9, 14).

사진출처: 픽사베이

이 좁고 협착한 길을 우리가 걸어야 했다.

오늘날 우리 성도의 수는 약 30만이다.

하나 144,000은 그 절반이며,

이는 완전한 인 맞은 자의 수이다.

나중 된 자로서 먼저 될 자도 있고

먼저 된 자로서 나중 될 자도 있다(눅 13:30) 하신 그 말씀대로 되는 것이다.

 

" 큰 환난과 시험 때 이를 견디고 이겨야 한다.


 

100% 인 맞은 자들은 탈락되지 않을 것이다.

눅 20장 18절에는 돌의 위력을 말씀하셨고,

계 2장 17절에는 그 돌을 이긴자에게 주셨다.

우리도 심판하는 때가 있을 것이다(마 19:27-29, 계 20:4).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하나님도, 예수님도,

말씀

거짓말을 안 하신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