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수된 새 나라 새 민족인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의 창조는

구약의 예언(렘 31장)으로 시작되었고,

초림 때 이 예언을 이루셨고,

재림으로 완성된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예수님은 구약대로 하나님의 씨를 뿌리셨고,

새 언약을 하셨고,

재림을 알리셨다.

이때 처음 하늘 처음 땅이 없어지고 새 하늘 새 땅이 창조되었다.

창조가 완성되면,

이곳에 하나님과 천국이 임하신다.

천국과 하나님이 오신 곳에는 사망과 고통이 없어진다(계 21장).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예수님 초림 때 두 가지 씨가 뿌려졌으니,

하나는 하나님의 씨였고 또 하나는 마귀의 씨였다.

재림 때인 추수 때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은 추수되어 가고,

마귀 씨로 난 자들은 추수되어 가지 못하고 밭(교회)에 묶여 있게 되었다.

이로써 추수되어 간 자들은 하나님의 씨로 난 하나님의 아들들이고,

추수되어 가지 못한 자들은 마귀의 씨로 난 자임이 증거된다.

 

마 23장에서 본바,

초림 예수님 때 예루살렘의 목자들이

천국 가는 길을 막고 자기도 가지 않고 가고자 하는 자도 못 가게 했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오늘날도 그때와 같지 않은가?

이 목자들은 세상 마귀 편이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