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지구촌의 기독교인들은 아무 준비도 하지 못한 채

예수님의 재림을 기다리고 있다.

또 주님 다시 오실 때 혼인 잔치가 있을 것도 알려주셨고,

약속하신 천국 나라도 줄 것을 약속하셨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또 하나는 약속을 지키지 못한 자들에게 내릴 형벌도 있다고 하셨다.

하니 계시록의 예언의 뜻과 그 성취된 실상을 알고 믿음으로

소망의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


여기서는 먼저 계 1-5장에 대하여 알아본다,

● 계시록 사건의 시작으로 전쟁이 시작되었다(계 1-3장)

계 1장에, 예수님은 영체로 오셨고,

일곱 별 곧 일곱 사자를 세우셨다.

일곱 사자의 일곱 금 촛대 교회(장막성전)는 신속히 발전되어,

전국에 약 80개의 지교회가 섰다.

사진출처: 픽사베이

 

사단이 이를 보고 사단의 목자 니골라를 일곱 교회에 보냈다.

이 일곱 교회의 일곱 사자는 비밀이었고(계 1:20),

성취 때 나타난 것은 옛적의 일곱 교회의 일곱 사자가 아니었다.

계시록 성취 때의 장막성전의 일곱 사자이고,

재림 주의 길 예비 일곱 등불의 사자로 왔다.

 

이를 본 예수님은 계 1장 17절에서 새요한을 택하여,

일곱 사자에게 회개하라는 편지를 보내게 하셨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계 2-3장의 편지에서, 니골라는 사단의 목자임을 알려주셨고,

싸워서 이기라고 전하게 하셨다.

일곱 사자의 장막에 사단 니골라당이 침입함으로 계시록의 신의 전쟁이 시작되었다.

예수님은 이기는 자에게 줄 것을 약속하셨다.

약속한 것 몇 가지만 소개한다.

감추었던 만나와 흰 돌, 만국을 다스릴 철장을 줄 것과,

하나님과 천국과 예수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해 주고

예수님의 보좌에 함께 앉게 해줄 것을 약속하셨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새요한은 계 2-3장에서 일곱 사자에게 편지한 후

예수님이 하늘에서 부르심을 듣고 하늘에 올라갔고(계 4장),

예수님은 이후에 마땅히 될 일을 보여 준다 하셨으며,

새요한은 하늘 영계의 모습을 보고 듣게 되었다.

 


이 새요한이 예수님을 통해 계 4장에서부터 무엇을 보았나?

● 하늘 보좌에 올라가 보고 들은 것(계 4-5장)

계 4장에서 새요한이 하늘 보좌에 올라가 보고 들은 것이 있으니,

보좌의 각 계열들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았다.

음성, 뇌성, 번개같이 움직였고,

이 천국이 땅으로 내려올 것이란 말을 들었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계 5장에 하나님의 손에는 책 한 권이 있고 일곱 인으로 봉해져 있다.

이 책은 천상천하 그 누구도 이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할 자가 없어 새요한이 울었다.

왜 울었나, 천국에까지 올라가서?

하나 장로 중 하나가 예수님이 이기셨기 때문에(요 16:33)

이 일곱 인을 뗄 수 있다 하였다.

예수님이 책을 취하시고 일곱 영과 함께 나오셨고,

네 생물과 24장로들도 환영하였고 새 노래를 노래하였다(9-10절).

이 피가 눅 22장 14-20절의 피로 약속한 새 언약의 말씀과 연결된다.

유월절의 양 예수님의 피는 계 5장의 나라와 제사장을 위함이었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 유월절의 양 예수님의 피의 구원(계 5:9-10)

흠도 점도 티도 없는 거룩하신 의인의 피,

곧 유월절의 양이신 예수님의 피는 아버지 나라에서 이룰 때까지는

먹지 않는다고 하셨다.

아버지 나라는 계 5장 9-10절이 말한 하나님의 나라이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옛날 모세 때는 애굽에서 나오는 그날 밤 하나님이 모세에게 명하신 대로,

모세는 백성들에게 양의 피를 문설주에 바르고 양의 고기를 구워 먹되

신발을 신고 급히 먹으라 하였다.

하늘의 천사가 내려와서 문에 피가 있는 집에는 들어가지 않고,

피가 없는 집에만 들어가서 사람도 짐승도 먼저 난 것들을 다 죽였다.

이것이 신약에서 어린양 예수님으로 인해 구원받는 일의 유래(由來)이다.

추수 때는 세상 끝이다.

이 세상 끝에 세상 교회에서 어린양의 생명의 피의 말씀을 받은 자는,

애굽 같은 세상 교회에서 나와서 약속의 나라 천국으로 가야 한다.

추수 때인 세상 끝은 이스라엘 백성들이 애굽에서 나오는 날과 같다.

사진출처: 픽사베이

요 6장에 본바, 하늘에서 내려오는 산 떡은 예수님이었고,

이 떡을 먹는 자는 영생을 얻게 된다.

우리는 예수님의 피와 살을 먹고 애굽 같은 세상에서 나와 천국으로 들어간다.

세상과 천국은 다르다.

유월절의 양 예수님의 피도,

아버지의 나라가 계시록에서 다 이루어질 때 거기서 먹기 위해 흘리신 피였다.

 

이것이 하나님의 뜻대로 된 구원이다.

천국에 들어가려면

‘나는 기록된 하나님의 뜻대로 창조되었는가?

나는 성경의 약속대로 창조되었는가?

나는 성경이 말한 누구인가?’

를 알아야 할 것이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또 ‘나는 누구의 씨로 났는가?

추수되었는가?

인 맞고 약속의 나라 12지파에 소속되었는가?’

를 확인해 보아야 한다.

 

이러한 것들이 온전히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조건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