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주님을 만나기 이전의 신앙 곧 1차 신앙에서는

하나님께 대한 충과 효로 봉사하는 신앙이었다.

 

" 2차 신앙 곧 주님을 만난 후의 내 신앙은 달랐다.

  하나님의 뜻과 목적을 아는 신앙이었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신약 계시록은 하나님이 이루실 뜻과 목적이 기록되어 있다.

"그 뜻과 목적은 대적과의 전쟁 후 이김으로

  새 나라 새 민족을 창조하시는 것이다.


 

오늘날 이대로 이루어졌다.

와 보라.

계시록은 이루어야 할 예언이기에,

가감 없이 이대로 창조되어야 한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해서 성경 말씀의 약속대로 계시 말씀을 마음에 찍은 것같이

 

약속대로 추수하였고,

하나님과 예수님의 이름으로 인쳤고,

약속한 12지파를 창설하였다.

사진출처:신천지 성도 2R

계시록의 예언이 육신(실상)이 되어 나타나 보게 되었다.

와 보고 확인하라.

" 하나님의 소속자가

  대적 용의 무리인 일곱 머리와 열 뿔 짐승과 싸워 이겼다.


 

용의 일곱 머리와 열 뿔 짐승은 싸움에서 짐으로 하나님의 장막에서 쫓겨났다.

 

하나님의 소속자인 우리는 예수님의 피와 증거하는 말로 이겼다(계 12장).

와 보라.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이 이긴 자들이 하나님의 진노의 대접이 되어 계 16장의 배도자에게,

그리고 멸망자들의 나라와 보좌에 하나님의 진노를 쏟아 심판을 하였다.

성경으로 확인하면 알 것이다.

" 그리고 우리 신천지는 계시록의 세 가지 비밀을 알고 있다.

  이 세 가지 비밀을 아는가? 보았는가?


 

또 일곱 별의 비밀(배도자의 비밀, 계 1:20),

일곱 머리와 열 뿔 가진 짐승과 음녀의 비밀(멸망자의 비밀, 계 17:5-8),

하나님의 마지막 일곱째 나팔의 비밀(구원자의 비밀, 계 10:7)을

성령께서 알려주심으로 알게 되었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하나님(예수님)이 이 예언을 하신 지 약 2천 년이 되었어도,

그 비밀도 실체들도 아는 사람이 없었다.

 

하나님께,

천국에 가려는 사람은 신천지에 오면 만나게 된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이 신천지에 하나님이 계시기 때문이다(계 14장).

이는 믿으라고 하신 약속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