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아버지의 태몽에 의하면 나는 하늘의 빛으로 태어났다 하였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어느 날,

별의 인도로 나는 하나님께 피로 약속하고 신앙의 길로 나와 지금에 이르렀다.

내가 하는 신앙은 성경대로였다.

 

"신앙생활을 하는 가운데

하나님과 예수님의 뜻에 따라 성경대로 새 교단을 창조하였다


창조의 시작과 그 과정도,

그 교단 명칭(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도,

조직(12지파와 보좌 구성 등)도

성경을 가슴(마음)에 찍은 것같이 성경대로 하였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마치 하늘의 것의 그림자같이 똑같이 창조하였다.

시작은 미약하였지만, 말씀을 따라 성도들이 몰려오기 시작하였고,

말씀으로 인 맞은 자들로 순식간에 12지파를 이루었던 것이다.

이후 예수님을 따라 평화 일을 세계적으로 하였고,

평화 만국회의도 개최하였다.

 

" 세계 각국의 종교 • 정치계와 각 사회단체가

다 HWPL과 하나가 되었다.


 

 

 

놀랄 정도로 잘 되었다.

나는 평화 일로 세계를 순방할 때마다 ‘예수님이 함께해 주실 것과,

만나는 자마다 그 마음을 주관해 주실 것과,

내 마음에 계셔 말씀해 주실 것’ 등을 약속하고 나갔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지구촌 곳곳 사람들이 내 머리 위에 큰 빛이 함께하고 있음을 보고

기념한다며 사진을 찍어갔다.

이는 약속대로 예수님이 나와 함께하신다는 증거였다.

 

호사다마(好事多魔)라는 말이 있다.

좋은 일에는 마귀가 많이 방해한다는 말이다.


 

이 말대로 우리가 신속히 급성장하자,

우리나라 교회들의 데모(시위)가 시작되었다.

 

우리가 하는 복음 전도와 지구촌 전쟁 종식과 평화 일에 대해

극심한 방해가 시작되었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선지 사도들을 죽이고 예수님까지 죽인 마귀의 무리가 우리라 해서 그냥 두겠는가?

정치와 종교가 하나 되어 우리를 짓밟기가 시작되었다(요 15:18-24).

하나 하나님의 역사는 약속하신 예언대로 다 이루어진다.

같은 성경을 가지고도 왜 이들이 하나님의 역사와 말씀을 믿지 않고 핍박하였는가? 그것은 마귀 신이 그들과 함께하고 있기 때문이었다(요 8:47).

이는 신약 성경이 증명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