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님의 법은 하나님 외의 어떤 것도 섬기고 절하면 대죄가 된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예수님은 하나님 안에 있고 하나님은 예수님 안에 있는 것같이,

그 제자들은 예수님 안에,

예수님은 그 제자들 안에 있어 하나가 되었다(요 17장).


아담 때로부터 지금까지 약 6,000년이 되었다.

 

" 시대마다 하나님과 예수님을 진실로 믿는 자들을

  거짓 목자와 세상 정치가 하나 되어 감금하고 죽였다.


이들은 이것을 하나님을 믿는 진리로 알고 있다.

이들에게는 하나님의 교리 곧 말씀이 없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예수님은 요 16장과 마 10장에 장래에 있게 될 일들을 미리 알려주셨다.

거짓 목자들은 이 사실을 알면서도,

자기들의 신에 의해 세상과 하나 되어 하나님과 그 말씀을 믿는 자들을 희생시킨다.


이유는 무엇인가?

천지간에 두 가지 신이 있다.

하나는 하나님의 성신이고, 또 하나는 마귀. 신이다.

 

"아담 배도 이후 하나님이 떠나신 이 세상은 마귀 신이 주관해 왔다.


 

이 신이 이 세상을 사로잡고 있다.

마귀는 자기가 빼앗은 것을 내놓지 않으려 하고,

하나님은 빼앗긴 것을 되찾으려 하신다.

하여 하나님은 이런 세상에 사자를 보내어 하나님의 약속의 뜻을 전하게 하셨다

(눅 20:9-18, 마 23:27-36).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 하나 세상 교회의 목자들은 하나님이 보내신 자마다 다 죽였다.

  하나님이 보내신 사자들을 죽인 자들은 전통 교회 목자들이었다.


확인해 보면 알 것이다.

오늘날도 예언대로 우리에게 이같이 하였다.

지금은 세상 끝이다.

이 죄를 하나님이 갚아 주신다고 하셨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