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시록의 세 가지 비밀의 실체

 


 

 

구약은 이룰 예언이었고,

신약도 이룰 예언이었다.

이 예언을 이룰 때에는 예언한 것의 실체들이 나타난다.

 

 

계시록의 세 가지 비밀의

실체들도 나타난다.

 

 

계시록의 세 가지 비밀

사진출처:2R

 

누가, 누구에게 알려주는가?

이 비밀의 세 존재를 아는가?

몰라도 되는가?

하나는 하나님의 소속 일곱 별 일곱 사자들이었고,

또 하나는 마귀 소속 바벨론의 일곱 머리와 열 뿔 가진 목자들이었으며,

사진출처:2R

 

또 하나는 마지막 일곱 번째 구원의 나팔이었다(계 1:20, 17:5-7, 10:7).

 

 

신약 곧 새 언약 계시록은

각인의 마음에 새겨질 법이며,

생명의 양식이었다

(히 8:10, 계 2:17)

 

육적 이스라엘은

하나님과 맺은 언약(출 19:5-6)을 지키지 못했다(호 6:7).

예수님 이후 맺은 언약은 우리가 지켜야 할 새 언약이다.

 

 

사진출처:2R

 

오늘날 많은 목사들과 신앙인들이

하나님(예수님)과 피로 맺은 이 새 언약

생각지도 지키지도 않고 있다.

 

 

그러함에도

천국과 영생을 받는 줄 알고 있다.

 

 

이럴 수가!

신앙인이라면

나 자신을 성경의 거울에 비춰 봐야 하고,

내가 참으로 하나님의 씨로 났는가,

성경의 약속대로 창조되었는가 확인해 봐야 한다.

 

사진출처:2R

그리고

새 언약 계시록을 깨달아 믿는 것인지도 확인해 봐야 한다.

그 뜻을 깨닫지도 알지도 못한다면,

아는 사람을 찾아 배워 지키는 자가 되어야 할 것이다

(마 24:45-47, 히 5:12, 계 1:2, 계 22:8, 16 참고).

알고 있는가?

새 언약의 내용

곧 계시록의 예언의 뜻도 이루어진 실체들도 알지 못하면서,

사진출처:2R

 

시간만 보낸다고 해서

구원받는 것이 아니다.

 

비밀의 책 계시록 안에는 깊은 비밀이 있었다.

 

세 가지 비밀을 알지 못하면

 

나 자신이 어떤 신의 소속인지 알지 못한다.

 

해서 이 세 가지 비밀을 알아야 한다.

 

 

출현자들 어느 소속인지도

알아야 한다.

 

 

성경 지식이 없는 바보는 천국에 못 간다.

이들은 다 자기 잘못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