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과 영생에 소망을 둔 목사님들께

 

 


 

목사님들, 안녕하십니까?

저는 신천지예수교회 대표 이만희입니다.

저는 시골 농가의 농민이었습니다.

저는 군에서 제대한 후에

넓은 벌판에 농막을 지어 거기서 기거하며 농사일을 했습니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저는 당시 신앙인은 아니었지만,

어린 시절 할아버지를 따라서 했던 것처럼

아침저녁으로 하늘의 하나님께 감사 기도를 드렸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저녁

하늘의 밝은 큰 별이 3일간 저에게 찾아온 후,

그 별의 인도를 받아 신앙인이 되어 지금까지 신앙을 해왔습니다.

 

​『저는 예수님의 택함을 받았고, 

 

 

예수님이 계시록 전장을 이루시는 것을 다 보고 들었고,

지시받은 대로 교회들에게 증거하였습니다(계 22:8, 16).

목사님들이 저를 이단이라 몰아 압박할 때,

저는 성경 안으로 들어가 확인을 하였습니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별의 인도로 신앙을 시작한 후

지금까지 제가 증거한 말 중에 잘못된 것은 없었습니다.

제가 증거한 것 중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성경적으로 바르게 지적해 주십시오. 잘못된 것이 있다면 고쳐야지요.

그리고 목사님들이 증거한 것들에 대해

제가 성경으로 확인해 본바,

목사님들은 잘못된 증거를 많이 하였고,

계시록을 다 가감했습니다.

 

 

​『우리 서로 잘못 증거한 것은

고쳐야 할 것입니다.

 

 

저는 아직도 왜 목사님들이 저의 증거에 대해 이단이라 하는지 알지 못합니다.

목사님들은 거짓 증거를 많이 하였고

계시록을 다 가감했습니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하나 신천지는 계시록을 통달하였습니다.

확인해 보십시오.

목사님들,

계시록을 가감하고 신천지를 이단이라 한 그것으로는

구원받지 못합니다.

그것은 도리어 지옥행을 자초하는 말일 뿐입니다.

우리 그리하지 말고 한자리에 앉아 성경으로 확인합시다.

연락 주십시오.

지금은 계시록이 거의 다 이루어졌고,

하나님의 심판이 곧 있게 될 것 같습니다.

 

​『 노아 때와 롯 때같이 말입니다. 

 

 

신약 계시록의 약속은

12지파를 창조하는 것과,

처음 하늘 처음 땅이 없어지고 새 하늘 새 땅이 창조되는 것과,

나라의 본 자손이 아닌,

동서로부터 추수되어 온 자들이 천국에 앉는 것(마 8:11-12 참고)입니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신천지는 인 맞아 신약 계시록을 통달합니다.

그리고 예수님과 천사들이 함께하십니다.

해서 급성장했습니다.

 

 

확인해 보십시오.

 

목사님들,

신천지에게 이단이라 핍박하는 일은 그만하고,

신약 계시록이 성취된 것을 믿고 계시록을 통달하여,

소망하는 천국과 영생에 이르기를 기원합니다.

아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