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가 증거하는 신약 계시록

 


 

계시록은 하나님과 예수님이 예언하셨고,

오늘날 때가 되어 이루셨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이때 예수님이 계시록 전장을 이루는 것을 다 본 사람이 있고(계 22:8),

예수님은 이 사람을 택하여 약속의 목자로 세워

그 보고 들은 것을 교회들에게 증거하게 하셨다(계 22:16).

이 계시록 성취 때는

예언한 실체들 곧 배도자, 멸망자, 구원자가 출현하여

서로 간에 전쟁이 있게 된다.

이때 이기는 자를 통해

하나님의 나라와 구원이 이루어진다(계 12장, 2-3장 참고).

오늘날 기독교 세계에는

하나님과 성경을 믿는다는 말은 무성하나,

새 언약 계시록대로 믿고 지킨 자는 없었다.

계 22장 18-19절에는

계시록을 가감한 자는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 하셨다.

지금까지 이 지구촌의 기독교인들 중

한 사람도 계시록을 통달한 자는 없었고 다 가감하였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픽사베이

 

 이 말이 사실이 아닌가? 

 

 

새 언약 계시록 성취 때인 오늘날

구원받는 자들은

1. 하나님의 로 난 자들, 2. 추수된 자들, 3.  맞은 자들,

4. 약속의 새 나라 12지파에 등록된 자들뿐이다.

이 외는 다 불사름을 당한다 하셨다(마 13장, 계 14장 참고).

새 언약 계시록은

하나님의 새 나라 창조의 설계도이고,

가감 없이 이루어진다.

해서 가감하면 안 된다.

신천지는 새 언약 계시록대로 창조되었다(계 21:1 참고).

하나님의 씨로 나서 추수되어 인 맞고 12지파로 창조된 곳은

오직 신천지뿐이다.

확인해 보라.

그리고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고 통달하였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확인해 보라.

 

신천지와 신천지의 증거에 대하여 무조건 이단이라고 하기보다

성경으로 확인을 해봐야 할 것이다.

계시록을 가감한 자들이 확인도 없이

신천지를 무조건 이단이라고 하는 것은 불법이다.

나는 시골 농민의 한 사람이었고,

군에서 제대한 후에도 농사일을 하였다.

나는 최전방 전투병으로서 참혹한 6.25전쟁을 겪었으나

죽지 않고 살아온 것에 감사해서,

저녁마다 하늘의 내 별(내가 정해 놓은 별)을 바라보며

하나님께 감사 기도를 하였다.

한데 어느 날

꿈도 환상도 아닌 실상으로 큰 별이 나를 찾아왔다.

이 별은 이 너무 강해서 바라볼 수가 없었다.

해서 당황한 나는 방에서 주무시는 아버지에게 달려가서 아버지를 깨웠다.

아버지도 일어나 이 큰 별의 빛을 보고 크게 놀라셨다.

아버지는 이 큰 별을 보시고

우리나라에 큰 인재가 나타날 징조라 하셨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이 큰 별은 3일 밤 내가 기도하는 곳에 왔다.

이 일로

하나님께 내 피로 약속하고 신앙을 하게 되었다.

그리고 나는 예수님의 택함을 받았고,

예수님이 계시록의 예언을 이루시는 실체들을 보게 되었다.

해서 내가 증거하는 것은

신약 계시록의 예언이 이루어져 실상으로 나타난 그 실체들이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 급성장한 이유는 무엇인가?

예수님 초림 때 예루살렘 목자들이

예수님과 그 제자들을 핍박한 것같이

오늘날 개신교들이 그토록 핍박을 하여도 신천지가 급성장한 이유는,

예수님 천사들 함께하시기 때문이요,

약 2천 년간 봉해져 있었던 계시록이 성취되어 그 실체들이 나타났고

오직 신천지에서만이 그 실체들을 증거하기 때문이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나는 일개 농민이었고,

세상적 학문을 많이 배우지 못했다.

하나 나는 계시록 전장 사건을 보고 들었고

신약 계시록을 통달하였기에,

예언의 뜻과 그 실체들을

이 세상 어느 목사, 신학 박사들보다 잘 증거할 수 있었다.

그리고 주께서 항시 나와 함께하시므로 이겼다.

계 2-3장에서 예수님은 일곱 번이나 이기는 자가 받을 을 약속하셨다.

해서 계 12장의 이긴 자들

계 2-3장의 약속한 복을 받게 된다.

 

 

 

그 복의 핵심은 천국과 영생이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하면 이 이긴 자들을 핍박한 자들

회개하지 않으면 불지옥을 면치 못할 것이다.

해서 회개해야 한다.

신천지가 증거하는 신약 계시록(예언과 그 실상)은 참이다.

이 증거를 믿고 지켜, 소망하는 천국과 영생에 이르도록 하자.

아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