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
  보고 들은 것

 

 


 

 

 1931년생 양띠이며,

가난한 농가에서

3대 독자이신 아버지의 12아들 중 일곱 번째 아들로 태어났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일제강점기 때 소학교(초등학교)를 6년간 다녔고,

졸업 후 우리말 공부를 1년 더 하였다.

동족상쟁의 비극의 전쟁인 6.25전쟁 때

최전방 보병 사단 전투병으로 참전하였고,

제대 후 고향 농가에서 농사일을 하였다.

"​우리나라가 일제로부터 해방되어 8.15 광복을 맞이하자

                                    외국에 나가 살던 가족들이 모여 왔으나,

농촌에도 쌀 한 톨이 없었고 일제강점기 때 받던 배급도 없어졌으니


 

 

 

 먹을 것인가?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산으로 몰려가 소나무 껍질을 벗겨 양식으로 삼았다.

농촌이나 도시나 모두가 거지 중 상거지가 되었다.

아버지는 콩을 볶아 아들들 주머니에 한 움큼씩 넣어 주셨다.

그리고 아는 친구 집으로 우리를 하나씩 보내어,

그 집에서 소를 먹이며 밥 먹고 살게 하셨다.

이때 나도 아버지 친구 집에서 2년간 살았다.

"일제로부터 해방 되었으나,

                                          우리나라 쪽에는 소련군이,

                 남쪽에는 미군이 들어와 주둔하여 군정(軍政)을 하였고,

                           나라가 좌익, 우익으로 갈라져 서로 다투었다.

온 나라 국민들은 굶어 죽을 처지에 놓여 있었다.


 

이때   기억하는가?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   내 나이 93,   

 

우리 세대가 지나면

8.15 해방 이후 우리 민족이 겪은 고통을 누가 증거할 것인가?

 

 

"나는 8.15 해방 직후

                       혼란기의 일과 동족상쟁 비극 6.25전쟁에서 겪은 일이

온몸에 배어 있다. 


 

 

그 고통을 겪었던 우리나라가 지금은 경제 대국이 되었다.

나는 군에서 제대한 후 시골 고향에서 농사일을 했다.

농터가 있는 들판에 농막을 짓고,

아버지와 나는 이곳에서 기거하며 농사일을 했다.

밥은 안동네에 있는 집에서 매일 갖다 주었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이때 나는 그 옛날 할아버지가 기도하실 때 따라 했던 대로,

또 군에서 살아 나온 것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집 뒤 벌판에서 하늘의 하나님 기도하였다.

어느 날 밤 기도하던 중 하늘의 큰 별이 나를 찾아왔다.

그 별은 너무 크고 밝아 바라볼 수가 없었다.

 

"

당황한 나는 방으로 달려가 주무시는 아버지를 깨웠다.

“아버지, 아버지. 별이 왔습니다. 이 왔습니다.”

아버지도 밖에 나와 보시고

“그 별 크다, 밝다.”

​"

 

 

하고 놀라시며 우리나라에  인재가 나타날 징조라고 하셨다.

사진출처: 성도 李

이 별은 3일 밤 나에게 찾아왔고,

결국 이 별의 인도로 하늘의 하나님을 믿는 신앙을 하게 되었다.

 

 

"그리고 지금은

                    이 세상 그 누구도 알지 못한 계시록을 통달하게 되었고,

          계시록대로 신천지 12지파(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를 창조하였다.


 

계시록대로 창조된 곳은

온 세계 중에서 오직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뿐이다.

신약 성경으로 확인해 보라.

새 언약은 계시록이고,

신천지는 계시록을 통달하였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하나님 인 새 언약 계시록의 약속은

하나님과 사단과의 전쟁에서 승리하는 것과,

하나님 새 나라 새 민족 12지파 창조하는 것이다.

오늘날 이 약속대로 신천지 12지파가 창조되었다.

이를 보고도 믿지 않는 자는 새 언약 계시록을 믿지 않는 자이다.

우리 신천지 세상을 이겼고 대적과 싸워 이겼다.

계시록은 약 80% 이루어졌고,

남은 것은 3개 장(계 18, 19, 20장)이다.

계시록이 완성될 때

하나님과 천국이 임해 오시고 영육 결혼이 있게 된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신약 계시록은 입에 발린 약속이 아니며,

실제로 이루어진 약속이다.

신천지는 이를 증거한다.

 15을 보라.

아멘.

계시록을 깨달아 믿는 자는

신천지가 증거하는 계시록의 실상을 보고 믿을 것이다.

아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