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언약

계시록 12지파 신천지

 

 


 

예수님이 로 약속하신

새 언약 계시록의 12지파는 신천지 12지파이다.

「     ​12지파는    」

 

전통 교회가 아니요,

신약 계시록이 이루어질 때 계 7장과 14장의 약속대로 창조된,

인 맞은 144,000이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하나 이들 중에는

먼저 된 자로서 나중 되고

나중 된 자로서 먼저 될 자도 있다(마 19:30).

「     요 1:1에 본바      」

태초에 말씀이 계셨고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므로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라 하였고,

천지 만물을 이 말씀으로 창조하셨다고 하였다(요 1:3).

" 새 언약 계시록 성취 때 12지파가 창조되었고,

12지파는 계시록의 말씀대로 창조되었다.

인명도, 지명도, 창조도 계시록의 말씀대로 되었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해서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계시록의 예언으로 마치 도장을 찍은 것같이 가감 없이 창조되었다.

신천지는 하나님의 약속 계시록대로 이루어진 것이다.

 

「     확인해 보라.    」

이를 확인하고 사실이 아니라 말한 사람은 한 명도 없다.

한데  안 믿는가?

" ​예수님 초림

뿌려진 두 가지

마귀 씨로 난 자들은 하나님의 약속을 믿지 않았다.


사진출처: 신천지성도 李

 

해서 이들은 추수되지도 않았으며,

인 맞지도 않았다.

또 이들은 예수님의 새 언약 계시록을 믿는 자들을

마귀같이 핍박하였다.

초림 때도 지금과 같았다.

 

" 이 와중에도

신천지는 약속대로(계 7장과 14장같이) 12지파 144,000을 인쳤고

흰 무리를 모으고 있다.


 

마귀 소속자들은

하나님의 약속이 이루어지는 것을 보고

미친 듯이 욕설과 핍박을 했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픽사베이

 

하나 신천지 진리로 이겼다.

아멘. 할렐루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