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 부 성경론


10. 주 강림과 말세의 징조

 


 

10. 주 강림과 말세의 징조


주 강림과 말세의 징조는 무엇이며,
언제 어디에 나타나는가?

그것은 마태복음 24장, 25장 요한계시록에 상세히 기록되어 있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그리고 데살로니가후서 2장 1~4절에는

배도와 멸망의 일이 있은 

구원자 예수님께서 강림하신다고 한다.

 

 

"이 성구로 보건대,

말세와 주 재림의 징조는 한 마디로 배도와 멸망의 사건이다.


 

자세한 내용은 필자의 저서

「예수 그리스도의 행전」과 「천국 비밀 요한계시록의 실상」을

읽어 보기 바란다.

이 책에서는 다만 그 대략을 훑어 보고자 한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마태복음 24장은,
예루살렘 성전이 무너지는 때
주께서 임하시는 때
세상 끝에 있을 징조에 관한 제자들의 질문에
예수님께서 하신 내용이다.

마태복음 24장에 기록된, 무너지는 예루살렘 성전은

선민의 장막을 가리킨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육적 예루살렘 성전은

초림 때 육적 이스라엘이 끝남과 동시에

하나님께 더 이상 그 의미가 없어졌다.

 

 

 

"예수님께서 종말에 무너진다고 하신 성전

육적 예루살렘 성전을 빙자하여 비유한 영적 이스라엘의 교회이다.


 

 

무너지는 이 성전을 계시록 13장에서는 하늘 장막이라고 하였다.

사진출처: 픽사베이

말세(末世)란 예수님께서 창조하신

기독교 세계(영적 이스라엘)의 

을 말하는 것이지,


이 세상 종말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전도서 1장 4절의 말씀대로 한 세대는 가고 한 세대는 오되

하나님께서 지으신 이 땅 영원히 있기 때문이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예수님께서는 말세의 징조로 민족과 민족이,

나라가 나라를 대적하여 싸운다고 하셨다(마 24:7).

 

"이들은 선민(選民)인 영적 이스라엘 장막 성도와

이방(異邦)인 영적 바벨론의 무리를 가리킨다.


 

이 둘 사이에 일어나는 싸움은 교권을 두고 다투는

영적 다툼이지 육적인 것이 아니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이 싸움에서

하나님의 장막 성전을 침노한 바벨론 멸망자들

성도들을 이기고 거룩한 단상에 서게 된다(마 24:15, 계 13:6~8).

 


그 결과
선민의 장막은 침노한 멸망자들이 차지하고,
장막 목자들은 교권 박탈당하며,
장막 성도들 세상으로 떠나간다.

이 일을 가리켜 마태복음 24장 29절에서는

해와 달이 어두워지고 별들이 떨어지는

하늘 권능들 흔들린다고 하였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이로써

기독교 세계도 빛이 없는 영적인 밤이 되고 종말이 된다.

 

 

"이 어두운 밤에 천사들이 나팔을 불며 와서

하나님께서 택하신 자들을 사방에서 불러 모은다.


 

그 나팔은

구원을 알리는 나팔이며

요한계시록에 기록된 일곱째 나팔이다(계 11:15).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멸망자가 거룩한 곳(성전)에 서게 되면

성도들은 그들을 피해 산으로 도망가야 한다(마 24:15~16).

 

 

"자지 않고 깨어 이 환난의 때를 끝까지 견딘 성도

천사들이 구원의 처소인 시온산으로 데리고 간다.


거듭 말하지만,

예수님께서는

나라와 나라가 싸우고 멸망자가 거룩한 곳에 서고

이 일로

해와 달이 어두워지고 별들이 떨어지는 밤이 되어야만

이 땅에 다시 오신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이 일이 곧 말세와 주 재림의 징조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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