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하시고 고마우신 아버지하나님

신천기 41년 8월 27일 화요일 오늘도

천국과 영생을 소망하며 하루를 보내고

다 함께 모여 자정 기도 올려드릴 수 있도록

인도하여주신 은혜에 감사드리옵나이다

 

거룩하신 아버지하나님

오늘 저희들은

오전과 저녁으로 함께 모여

하늘에서 온 편지

"계시록 말씀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를 받는다"

말씀을 상고하였습니다

귀한 생명의 말씀을 허락하여주시고

깨달음을 나눌 수 있도록 인도하여주시니

감사드리옵나이다

 

오늘 상고한 편지 말씀에

"계시록을 가감했으면 다시 배우라" 하셨습니다

 

계시록이 성취되고 있는 오늘날

계시록 18장과 같이 만국이 바벨론이 된

이 세상 가운데 사는 사람들 중

과연 계시록의 말씀을 깨달았다, 가감하지 않았다

말할 수 있는 사람이 누가 있을까요.

 

지난날 저 또한 무지한 시간을 살면서도

계시록 말씀 앞에서 이 말씀을 듣고 있다 하여

가감하지 않았다, 깨달았다 착각하며

어두워진 해 달 별 아래서 거짓하나님을 섬겼습니다

 

 

그러던 중 천지창조의 말씀을 만나고

봉함되었던 이 말씀이 계시되어

제가 보고 들었던 모든 것이

하나님이 약속하신 성경의 예언이 이루어져

나타난 실상임을 깨닫고

말씀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주시니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에 감사드리옵나이다

 

다시 배우라 기회를 주셨으니

날마다 배우고, 날마다 진리로 이겨서

생명 가운데 빛 가운데 거하며

하나님의 영광 나타낼 수 있도록 인도하여주시옵소서

 

생명의 근원이신 아버지하나님

내일은 성일 삼일 예배의 날로

아버지하나님을 만나는 날이옵나이다

요한계시록 11장의 말씀으로

아버지께 예배 올려 드리고자 하옵나니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 올려 드릴 수 있도록

인도하여주시옵소서

 

오늘도 말씀 기준의 죄를 깨닫고

예수님의 피로 씻어 천국과 영생을 소망하며

아버지께 기도 올릴 수 있도록

인도하여주신 은혜에 감사드리오며

이 모든 기도 우리 죄를 대속 해 주신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 올립니다

아멘

 

신천기 41년 8월 27일 화요일 자정 기도

신천지 성도 美 올림


#신천지 #예수님의피 #약속의목자총회장님 #회개 #신천지성도의기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