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초에 유일신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셨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그리고 남녀 사람도 창조하셨다.

 

"이후 에덴동산 중앙에

두 가지 나무 곧 생명나무와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가 있게 되었다.


 

하나는 먹으면 영생하고, 하나는 먹으면 죽는다.

 

이사야 14장 12-15절에 기록된 말씀에,

아침의 아들 계명성(啓明星)이

뭇별 위에 자기 보좌를 베풀고 지극히 높으신 분을 대적하였다.

사진출처: 픽사베이

또 겔 28장의 덮는 그룹이 에덴 중앙에 있었고,

각색 보석으로 단장했고,

화광석(火光石) 사이에 왕래하였으며,

지혜가 충족하였고,

완전한 인(印)이었다.

 

" 이자가 자기를 하나님이라고 했으니 배도자요 역적이며,

  사단이 된 것이다.


 

해서 사단 곧 마귀, 용은 배도의 신이다.

이 배도자가 곧 선악과나무이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아담이 선악과를 먹지 않았으면 영생하였을 것이다.

아담이 배도한 이 일로 사람에게는 죽음이 왔고,

하나님은 지구촌을 떠나시게 되었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아벨을 죽인 가인도 아담 하와같이 에덴에서 쫓겨났다.

이것이 사단이 역사한 시작이었다.

사진출처: 픽사베이

지구촌의 현 상태는 누구나 다 죽음 곧 사망 안에 있다.

 

" 예수님의 피로 사망에서 영생으로 바뀌어야 하는데,

  2,000년이 되어도 달라진 것이 없다.


이유는 눅 22장 14-20절에 기록된 새 언약이 설명하고 있다.

그 의의 피는

아버지 나라에서 이룰 때까지 먹지 않는다고 하셨기에,

그때가 되어야 먹게 되고 영생이 있게 되는 것이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아버지 나라와 이루는 것과 먹는 것이

무엇인지 아는가?

먹는 것은 예수님의 피와 살이고(요 6:51-57),

이루는 것은 피로 된(계 5:9-10) 12지파 144,000이고,

이는 새 나라이고 새 민족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