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서행(東成西行)은

서쪽에서 예언한 것을 동쪽에서 이룬 것을 서쪽에 가서 전하는 일이다.

사진출처: 픽사베이

‘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HWPL)’은

하늘의 문화로 세계의 전쟁을 종식 짓고 평화를 이루어

후대에 영원한 유산이 되게 하는 일을 목적으로 한다는 뜻이다.

한국에서 해외로 갈 때는 인원이 7-8명이 되고,

현지의 성도를 합하면 50~100명이 된다.

참석해 본 적이 있는가?


 

" 우리의 평화 활동은 국경도, 인종도, 종교도 초월하였다.


 

 

한국에서 평화 만국회의를 한 것같이,

남자•여자•청년, 3개 그룹이 밤낮으로 평화를 위한 행사를 해왔다.

목적은 지구촌 전쟁 종식 평화를 이루어 후대에 유산이 되게 하는 것이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행사의 내용은 평화의 필요성과 협력에 대한 협약서에 동의하는 것이었다.

행사 요원은 남자는 청년까지 5-7명, 여자는 2-3명이었다.

현지에서도 1차 행사 후 각 팀별로 밤낮 행사가 있게 되었다.

여성 및 청년들과 MOU 체결 및 지부 창설을 하였다.

식사는 아침 외에는 현지 성도가 한국 음식으로 만들어 주었다.

제일 문제점은 통역이었다.

자기 나라 말을 해야 잘 알아듣고, 영어는 우리나라 사람들같이 잘 알지 못했다.

시간이 너무 빡빡하게 짜여 있어 한 시간도 여유 시간이 없었다.

동성서행 때는 유천순(처)과 여자 통역이 함께했고,

하세광 활동 때는 김○○(당시 여성그룹 대표)가 통역과 함께 갔다.

 

" 사람은 누구나 다시 나지 않으면, 타고난 사상이 문제가 된다.

신앙인은 돈과 권세에 대한 욕심을 버려야 한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 해외 활동 인원

○ 1차 : 동성서행 교회 일, 남 4-5명, 여 2명

기간 : 10일~15일

○ 2차 : HWPL 평화운동, 남 4-5명, 여 2-3명

기간 : 15-20일, 특별한 경우 : 약 30일

행사 : 3-5일, 저녁 타임, 학계•정치계 등 각 단체

출발 인원 약 10명, 현지 인원은 약 50-100명

○ 파트 : 특별 인사 HWPL, 여성그룹 IWPG 및 청년그룹 IPYG, 정치 팀, 학업 팀, 일반 단체 팀. 각 팀 모임은 약 60팀. 각 팀들과 MOU 체결.

일시도 쉬는 시간은 없다..

제일 바쁜 팀이 영상 촬영 팀이다.

경비는 넉넉하게 가져가야 한다.

갈 때마다 선물, 박스 큰 것 15-20개가 된다.

경비 관계로 많은 인원이 갈 수가 없었다.

행사의 대다수는 HWPL의 행사였다.

말씀 교리는 해외 우리 교회에서만 전하였다.


사진출처: 픽사베이

 

HWPL의 평화 활동으로 정치계•종교계•사회가 다 ‘위아원(We are one.)’으로

하나가 되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