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서 천지를 창조하실 때,

땅이 혼돈하고 공허하며 흑암이 깊음 위에 있었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이때 하나님의 신은 수면에 운행하시면서 “빛이 있으라.”고 하셨다.

빛이 있음으로 빛을 낮이라 칭하시고

어두움을 밤이라 칭하셨다.

그리고 저녁이 되며 아침이 되니,

이는 첫째 날이었다.

 

" 빛이 있기 이전에는 혼돈한 땅이 있었고,

흑암이 깊음 위에 있었다(흑암한 하늘이 있었다, 렘 4:23-28).

그리고 수면이 있었다.


본문에 의하면,

말씀이 있는 자는 생명과 빛이고,

말씀이 없는 자는 혼돈하고 공허하며 흑암 곧 어두움이다.

이 빛은 어두움을 밝히는 생명의 빛이다.

하나님과 예수님을 빛이라 하심도

하나님과 예수님 자체가 말씀의 본체이시기 때문이다.

 

사진출처: 픽사베이

 

빛이신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을 지키지 않고 버리는 것은

생명과 빛을 버리는 것이며,

어두움 곧 밤이 된 것이다.

 

" 빛이 어두움에 비취었으나 어두움이 깨닫지 못하는 이유는,

죽은 자이기에 감각이 없기 때문이다.


 

해서 예수님은 죽은(육) 자는 죽은(영) 자들이 장사하게 두라고 하신 것이다(마 8:22).

 

초림 때 예수님이 겔 3장의 두루마리 책을 받아먹고

오셔서 증거하신(마 15:24) 것은 예언과 그 예언을 이룬 실상이었다.

이와 같이 재림 때 약속의 목자 새요한도

신약의 책을 받아먹고(계 10장) 와서 예언과 그 예언을 이룬 것을 증거한다.

 

사진출처: 픽사베이

 

해서 신약의 성도들이 꼭 알아야 할 것은

하나님과 예수님이 약속하신 예언의 말씀과 그 이룬 실상이다.

 

하나님의 6천 년 역사를 본바,

성경 66권 중 계시록이 최고의 예언이요 최고의 지식이다.

이 예언을 하늘에서도 땅에서도 알지 못했다(계 5장).

 

"

하나 이 책 계시록의 예언과 그 이룬 실상(실체들)을

신천지예수교회 성도들은 다 알고 있다.


 

이 계시록을 가감한 사람은 천국에 못 들어간다(계 22:18-19 참고).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2R

 

계시록은 천국에 들어갈 자와 못 들어갈 자를 구분하는 중한 책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