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 성도 李, 픽사베이


처음 하늘 처음 땅은 하나님이 떠나셨고,

지구촌에 새 하늘 새 땅 곧 새 나라 새 민족이

하나님의 씨로 재창조되었다. 

 

이곳이 신천지 12지파이다.

이것이 예수님이 재림하시어 새 언약 계시록을 이루신 결과이다.

이곳 신천지 12지파에 천국 하나님이 오사 하나가 되고,

고통과 설움의 눈물을 닦아 주신다

(계 21:1-5).

 

할렐루야.

사진출처 : 픽사베이

 

나는

 

이후 하나님께서 나를 이곳 고성(청평 고성리)으로 인도하셨다.

그리고 사랑의 주님께서 계시 책을 열어 이루시고

 이룬 것 보여 주셨고

(계 22:8).

해서 12지파장들을 통해

계시록 전장의 예언의 말씀과 그 성취된 실상을

온 지구촌에 나팔 불어 알렸다,

이사야 18장같이’.

사진출처 : 신천지 성도 李

 

"

해서 듣지 못했다고 핑계하지 못할 것이다.

증거했으나 저들이 믿지 않은 것이다.

"

 

예수님이 초림 

구약의 펼친 두루마리 책을 먹고 와서 외쳐도(겔 3장, 마 15:24)

듣지 않았던 것처럼,

재림 인 오늘날

신약 계시록의 열린 책을 먹고 와서 예언과 그 실상을 전해도(계 10장, 22:16)

저들은 듣지도 믿지도 않았다.

해서 심판을 받게 되었다.

사진출처 : 신천지, 픽사베이

마 13장의 예언과 계 14장의 예언대로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은 추수되어 거룩한 성에 들어가게 되고,

가라지 곧 마귀 씨로 난 자들

추수되지 못해 심판 때 불로 소멸된다고 하셨다.

"

이때

할 말이 있겠는가?

"

 

우리는

영생의 말씀을 가지고 수없이 외쳤고,

수없이 기다렸다.

왜, 무엇 때문에 신약의 약속을 믿지 않는가?

사진출처 : 신천지, 픽사베이

"

신천지인들은 신약 계시록대로 창조되었다.

이것이 약속의 새 나라 새 민족이다.

"

 

확인해 보라.


 

사진출처 : 신천지성도 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