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걸어온 신앙의 길

 


 

 

내 나이 30세에 별의 인도로 천인(天人)을 만나

사진출처:2R

 

하나님께 피로 약속하고 신앙을 시작한 이후 지금까지 신앙의 길을 걸어왔다.

 

 

그러나 36년 전까지 나의 신앙은 봉사가 중심인 철없는 신앙이었다.


 

 

이후의 신앙은 달라졌는데,

이는 4복음서의 예언과 계 1장 9-20절 사건의 성취시작된 것이었다.

하늘에서 오신 주님 만난 후 3년간은 산에서 예배를 드렸고,

 

사진출처:2R

 

36년 전 첫해에는

안양시 동안구 동산아파트 지하에 성전을 마련하여 예배를 드리기 시작하였다.

그 다음해에는 비산동 지상 30평 건물로 성전을 옮겼고,

그 다음해에는 인덕원으로,

그 다음에는 과천으로 옮겼다.

사진출처:2R

 

그리고 이후 전국에 12지파를 세웠다.

 

 

나는 하나님의 계시 말씀을 성도들 각인의 마음에 새겨 주어

성도들이 걸어 다니는 성경이 되게 하고자
인치는 일을 하고 있다.


 

 

말없이 흘러간 36년의 세월 동안

사진출처:2R

지금까지 내 것이라고는 땅 한 평도 없고 방 한 칸도 없다.

예수님도 그 제자들도 그러했다.

 

 

우리가 바라는 것은 이 세상의 땅도 나라도 집도 권세도 아니다.

저 높은 데서 오는 천국이다


 

 

우리는 천국의 시민권을 가진 천민이니까.

천 번 만 번 다시 생각해도 이 마음은 일편단심 변함이 없다.

사진출처:2R

 

이 몸까지 다 바쳤으니 마음이 가볍다.

내가 하나님 안에서 해야 할 일은 하나님께서 나에게 지시하신 것들이다.

무엇인가? 첫째는 말씀 증거, 둘째는 승리, 셋째는 창조이다.

 

 

나는 하나님의 입장과 목적 그리고 그 뜻을 알았고,

마귀와 그 소속들을
알았다.


비밀들을 아는 이

하나님, 예수님, 나이다.

사진출처:2R

 

그리고 우리 성도들이다.

이를 모르는 자가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는 말은 거짓이다.

나는 하나님의 뜻과 목적을 완성하여

하나님 통치하시는 세계가 이뤄지도록 전심을 다할 것이며,

지금도 새 나라 창조를 위해 예수님과 함께 일하고 있다.

우리 신천지 가족들은

 

계 19장의 영육 결혼으로

 

첫째 부활(계 20장)에 다 참예하기 위해 기도노력을 다할 것이다.

 

 

나는 천국을 보았고 그곳을 맛본 적이 있다. 해서 더욱 힘쓰고 노력한다.


 

금방이라도 그 세계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 듯한 기분이다.

사진출처:2R

 

이 말들은 예수님이 아신다.

초림 당시 제자들에게 예수님이 하신 말씀인 눅 17장 22-30절을 본바,

재림 때가 노아 때, 롯 때와 같고 예수님을 보고자 하되 보지 못한다 하셨으며,

활동은 번개같이 행하시고

 

 

이때 그가 먼저 많은 고난을 받으며

이 세대에 버린바 되어야 할 것이라고 하셨다.


 

사진출처:2R

 

이는 주님의 심판의 날에 대해 하신 말씀이요,

이 일들은 재림 때 있게 될 일들이다.

 

 

이때 이 말씀을 믿는 자

노아의 가족같이, 롯의 가족같이 구원을 받을 것이다.


 

 

대환난과 대심판(계 18장)이 있은

계 19장에서

 

다시 오시는 하나님의 통치와 어린양의 혼인 잔치가 있게 되고,

사진출처:2R ​

 

계 20장에서 대적들과 잡아 무저갱에 가두게 된다 하셨다.

 

 

의인들은 믿음으로 살 것이다.

지금 예수님은 번개같이 활동하고 계심을 알 것이다.


 

 

아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