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나라와 천국 나라 사람들


 

예수님은

요 15장과 17장에서

예수님도 12제자들도 세상에 속하지 않았다고 하셨고,

 

사진출처:픽사베이

 

예수님과 그 제자들을 미워하는 이유

세상에 속하지 않은 그것이었다.

미혹으로

 

사진출처:픽사베이

 

하와, 아담이 범한 후

하나님은 죄악 세상을 떠나셨고,

아담 세계를 홍수로 심판하시고

노아를 세우셨으나,

 

 

배도없어지지 않았다.

 

같은 역사 속에서 하나님은

하나님의 세계와 마귀의 세계에 대해

세상에 알려 오셨다.

사진출처:2R

 

하나

세상 에 물든 사람들은 이를 믿지 않았다.

 

 

모든 것이

본래대로 회복되려면,

 

두세 가지가 해결되어야 한다.

하나는 가 해결되어야 하고,

또 하나는 죄를 짓게 하는 뱀 곧 마귀가 없어져야 하며,

 

사진출처:2R

 

하나는

 

 

예수님의 피와

하나님의 씨와

성령으로

다시 나야 한다.

 

바울은 고전 15장

 

아담 안에서 모든 사람이 죽은 것같이, 그리스도 안에서 모든 사람이 삶을 얻으리라.

 


하셨다.

 

이뿐만 아니라

죽은 자들의 산 자들이

마지막 일곱 번째 나팔 홀연히 변화될 것을 알렸다.

계시록의 예언자 요한도 이와 같은 말을 하였다.

한데 지금은 어떤 때인가?

지금은 신약 계시록의 예언이 성취되는 이다.

 

사진출처:2R

 

하니 예언의 실체들을 수 있는 이다.

 

 

이때의 세상 나라 소속과

천국 나라 소속은 어떤 자들인가?

 

초림 예수님 당시의 하나님의 나라(천국)에 속한 자들은

예수님의 소속 제자들이었고,

오늘날 재림 때의 하나님의 나라 소속

하나님의 로 나서 추수되어 인 맞은 144,000과

 

사진출처:2R

 

예수님의 죄 사함 받은 흰 무리 곧 신천지 12지파 성도들이다.

12지파속하지 않은

누구나 다 세상한 자들이다.

 

 

이를 잘못된 말이라고 반박할 사람은

성경으로 말하라.

 

하나님과 예수님께서 신약에 약속하신 나라와 민족은

계 7장의 인 맞은 144,000과 흰 무리뿐이다.

 

사진출처:2R

 

현(現) 각 교단이 전통을 자랑할 수 없는 것은,

마 8장 11-12절에 나라의 본 자손은 나고

동서로부터 온 자들천국에 앉는다고 하신 그대로이다.

 

 

천지지간에는

하나님의 성신이 있고

배도한 악신이 있다.

 

이 두 가지 신에 의해

다툼과 싸움과 전쟁이 있었다. 이는 종교 전쟁이다.

 

 

같은 종교끼리도 싸운다.

하나님의 성신과 마귀의 악신은 싸울 이유가 있다.

 

사진출처:2R

 

하나 사람은 하나님과 마귀와의 관계를 잘 모른다.

하나님의 나라와 세상 나라는 다른 것이다.

세상은 하나님의 것이었으나

마귀 이 되었고,

 

이 세상에서 떠나가신

하나님과 그 영들은

 

나그네가 되었다.

적반하장으로

사진출처:2R

 

주인이 나그네가 되고 나그네가 주인 행세를 하고 있는 것이다.

창조주 하나님이 떠나시고

배도한 피조물인 마귀가 주인 행세를 하는 것이

지금의 이 세상이다.

하여

하나님은

 

 

하나님의 것을 도로 찾으려 하시고,

마귀는

 

 

하나님의 것을 자기 것으로 주장하며

빼앗기지 않으려 하는 것이다.

 

초림 때 하나님과 이스라엘 민족과의 관계에서도

주인이신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을

이스라엘 민족이 받아 주지 않고 이단 마귀라며 몰아냈다.

 

예수님과 그 제자들이

세상에 속하지 않았다는 말은

세상 권세자에게

속하지 않았다는 말이다.

 

지금의 이 세상은

하나님의 씨로 나고 예수님의 피로 죄에서 해방되고

인 맞은 12지파와 흰 무리만이 하나님의 나라 백성들이다.

이 외에는 세상 나라 소속이다.

사진출처:2R

 

이 둘은 물과 기름같이 하나가 될 수 없다.

 

 

이 사실은

하나님의 씨로 난 자만이 알고 있다

해서 이 세상은 끝나야 하고,

하나님과 하나님의 나라(천국)와 하나님의 영들이

사진출처:2R

이 땅의 천국 12지파에 임해 오셔야 한다.

그리고

 

 

하나님의 것을 되찾아

하나님이 통치하셔야 한다.

우리는

하늘의 천사들과 순교한 영들과 하나 되어

이를 이루어야 한다.

사진출처:2R

 

하나님의 가족으로서 불변의 신앙으로 싸워 이겨야 한다.

마지막 심판이 있게 될 것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