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 신천지 성도 李

 


 

3대 외동인 아버지에게서 12아들이 태어났는데,

그중 나는 7번째 아들이었다.

사진출처 : 신천지 성도 李

할아버지는 항시 나에게 ‘하늘로부터 태어났다’고 하셨다.

내가 태어나기 전에 할아버지께서

‘일식(日蝕)으로 해가 어두워졌다가

다시 하늘이 열리고 이 내려와 내 어머니에게 임하는’

(태몽)을 꾸셨다.

해서 할아버지는

내게 하늘의 빛으로 태어난 아이라고 종종 말씀하셨고,

내 이름을 빛[]이라 지어 주셨다.

나는 시골 농민이었고,

군에서 제대한 후에도 농사일을 하였다.

해서 아는 것은 농사일뿐이었다.

나는 제대 후 농지가 많은 넓은 들판에 농막을 짓고,

이곳에서 아버지와 함께 기거하면서 농사일을 하였다.

사진출처 : 신천지 성도 李

 

이때 나는 6.25전쟁 중 최전방 전투병으로 참전했다가

죽지 않고 살아 나온 것에 감사하여,

저녁마다 넓은 들판 농막 뒤에서

하늘의 하나님께 감사 기도를 하였다.

그런데 어느 날 밤 기도할 때

하늘의 별 같은 큰 빛이 나에게 나타났다.

나는 너무 놀라고 당황하여

방으로 달려가 주무시는 아버지를 깨웠다.

"

“아버지, 아버지, 별이 왔습니다.” 

"

 

 

아버지도 밖에 나와 보시고는

 

"

그 별 참 크다, 밝다.”

"

 

하시며

우리나라에  인재가 나타날 징조라고 하셨다.

사진출처 : 신천지 성도 李

그 별은 3일 밤 동안 나를 찾아왔고,

나는 이 별의 인도로

하나님께 내 피로 약속하고 신앙을 하게 되었다.

이후 나는 예수님께 택함 받았고,

예수님은 계시록 전장 사건을 이루시는 것을

나에게 다 보여 주셨고,

열린 책을 먹여 주셨으며,

계시록이 이루어진 실상과 그 계시 말씀

교회들에게 증거하라 지시하셨고,

나는 교회들에게 이를 증거해 왔다.

내가 전하는 계시 말씀을 듣고 믿는 사람들이 하나둘 모여들었고,

나는 계시록대로 신천지를 창조하였다.

이는 예수님이 나를 통하여

신천지 12지파를 창설하신 것이었다.

사진출처 : 신천지 성도 李

​"

아버지 하나님,

사랑하는 예수님,

오늘은 우리나라 고유의 설날로,

지금은 신천기 41년 음력 1월 1일 새벽 3시입니다.

새해 한 해에도

만복의 근원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예수님

신천지와 함께하시고 인도하여 주소서.

신천지가 영원한 이 되어

아버지 하나님과 예수님께 영광되게 하여 주소서.

신천지는 아버지 하나님의 참 가족입니다.

또 계시록 성취 때 계시록대로 인 맞아 창조된 12지파입니다.

이는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신천지 12지파는 영원한 하나님의 새 나라 새 민족입니다. 아멘.”

"

 

사진출처 : 신천지 성도 李

신천지는 신약 계시록이 말한 12지파이며,

신천지 성도들은 신약 계시록대로 창조되었고,

약속한 새 언약(신약)을 지켰다.

아멘.


바벨론 심판 승리의해
신천기41년 표어 


https://www.shincheonji.org/

신천지 공식홈페이지에서 말씀을 들으실수 있습니다


#신천지총회장님편지 #진성신 #새언약계시록성취때 #하나님의씨로나서 #추수되어 #인맞은 #신천지12지파 #계시록을가감하면저주받는다 #약속의목자 #새언약계시록예언과성취실상 #신천지추수 #새하늘새땅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신천지약속의목자 #계시록전장통달 #신천기41년표어바벨론심판승리의해 #신천지41년표어 #신천지표어 #신천지창설 #신천지진리 #빛으로태어났다 #신천지창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