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신천지는 신약 계시록의 예언과 그 실상까지 통달한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신천지 시온기독교선교센터에서는

매년 10만여 명이 수료한다.

이 수료생들은

수료 시험에 합격하여 계시록까지 통달하는 자들만

수료가 가능하다.

또한 이 수료생들은 자기가 앉은 자리에

한 명씩 전도(추수)해서 앉힌 자라야 수료하게 된다.

 

개신교가 신천지를 이단이라며 소문을 내는 것은,

자기 성도들이 신천지의 교리가 진리라는 말을 듣고

확 다 신천지로 갈까 하여 거짓말을 하는 것이다.

 

 하나 이 거짓말은

언젠가는 탄로가 난다. 』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픽사베이

신천지는,

신천지를 이단이라 하는 개신교와 천주교에게

성경 기준으로 대중 앞에서 공개 시험을 치자고 수차 말했으나,

그들은 아무도 응하지 않았다.

주막 강아지가 뒤에서 아무리 짖어 대도,

기차는 멈추지 않고 달린다.

 

종교 세계에서는

새 언약의 계시 말씀으로 인 맞아야

미혹받지 않을 것이다.

배신자, 배도자들은

정통에서 떨어져 나간 자들로,

이들은 멸망자보다도 더 나쁜 자들이다.

신천지는

온 세계 중에서 유일하게 계시 말씀으로 인 맞은 자들이다.

우리 자신들의 마음에 계시록이 새겨졌다.

사진출처 : 신천지 성도 李

하나님과 그 말씀을 확실히 믿는다면,

개소리(마귀 소리)에 귀를 기울일 이유가 없다.

마귀니까 마귀 소리를 하고, 개니까 개소리를 하는 것이다.

우리는 개도 마귀도 아니다.

내가 깨달았다면,

내가 계시 책이 되었다면, 주석(註釋)은 필요가 없을 것이다.

아직도 인 맞지 못한 자가 문제이다.

내가 확실하게 인 맞았다면 내가 곧 말씀 책이니,

누가 무슨 말을 하든 상관없다.

신천지는 진리로 세상을 이겼다.

신천지의 계시 말씀은 인류 최고의 진리이다.

 

신천지는

예수님과 천사들이

함께 추수하심으로(마 24:30-31) 급성장하여,

해마다 10만 수료를 한다.

수료하고 입교한 모든 성도들은

계속 인 맞음 확인 시험을 쳐서 신약 계시록을 통달한다.


바벨론 심판 승리의해

신천기41년 표어 

 



https://www.shincheonji.org/

신천지 공식홈페이지에서 말씀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신천지총회장님편지 #진성신 #새언약계시록성취때 #하나님의씨로나서 #추수되어 #인맞은 #신천지12지파 #계시록을가감하면저주받는다 #약속의목자 #새언약계시록예언과성취실상 #신천지추수 #새하늘새땅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신천지약속의목자 #계시록전장통달 #신천기41년표어바벨론심판승리의해 #신천지41년표어 #신천지표어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