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나는

시골 농민으로 살았고,

남북 동족상쟁의 비극인 6.25전쟁 때는

최전방 전투병으로 참전했다가

제대한 후 다시 농사일을 하였다.

사진출처 : 신천지 성도 李

나와 아버지는

농토가 많은 들판에 농막을 짓고

이곳에서 기거하며 농사일을 하였다.

 

 이때 나는 』

참혹한 최전방 전투에서 살아 나온 것에 감사해서,

저녁마다 하늘의 하나님께 감사 기도를 했다.

 

어느 날 이곳에서 감사 기도를 할 때,

하늘의 큰 별이 이 되어 내가 기도하는 곳에 왔다.

이는 꿈도 아니요,

환상도 아니며,

실상이었다.

그 빛이 너무 밝아 바라볼 수가 없었다.

별안간의 일이라 두렵고 당황해서 방으로 달려가,

주무시는 아버지를 깨우며 별이 왔다고 말했다.

사진출처 : 신천지 성도 李

아버지도 밖에 나와 보시고

“아,   크다, 밝다.” 하시며 놀라셨다.

그리고 옛날에도 하늘의 큰 별이 나타나면 큰 인재가 나타났는데,

지금 이 큰 별도 우리나라에 큰 인재가 나타날 징조라 하셨다.

그 큰 별은 으로 3일 밤 동안 나에게 나타났고,

결국 나는 이  인도로 동산 위에 올라가 혈서를 쓰고

하나님께 맹세하고 신앙을 시작하게 되었고,

지시에 따라 과천으로 올라왔다.

 

하나님과 예수님

나에게 성경 계시록 전장의 말씀

 이루어진 실상까지

보여 주시고 알려주셨다.

그리고 계 10장의 열린 책을 먹여 주셨고,

계시록을 통달하게 하시고 이를 전하게 하셨다.

사진출처 : 신천지 성도 李

 

 나는  』

내가 보고 들은 계시록의 실상과

계시 말씀을 전하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산에서 말씀을 전하였고

3년간 약 150명이 모였을 때 처음으로 성전을 마련하였다.

이후 내가 보고 들은 것을 증거하는

집회를 전국적으로 열었다.

말씀을 듣고 깨달은 많은 성도들이 순식간에 모여 옴으로

하늘  따라

12지파 창설하였다.

 

 하나님 예수님

나에게 평화의 일 할 것 지시하셨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픽사베이

『​ 나는 

하늘의 에 따라 평화 활동을 위해

세계적인 민간 평화 단체

HWPL(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을 창설하였고(2013년),

평화의 사자로서 전쟁 종식 평화를 외치며

지금까지 지구촌을 32바퀴나 돌았다.

 

이 일을 위해 먼저 나는

각국 전,현직 대통령 등 지도자급 인사들을 만나

함께 평화 일을 할 것을 약속받았다.

또한 2014년 1월,

40년 분쟁으로 12만여 명이 죽은 필리핀 민다나오에 가서

두 종교(가톨릭과 이슬람)의 대표가

분쟁 대신 평화 일을 함께할 것

대중 앞에서 약속하는 서명을 하게 함으로

평화 이루었고, 그곳에 평화 비석을 세웠다.

해서 필리핀 민다나오는

분쟁과 죽음이 아닌 평화 부활하였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이 소문이 온 세계에 퍼졌고,

세계 각국들도 평화 비석을 세우며

함께 평화 활동을 전개하였다.

그리고 2014년 9월,

각국 정치·사회·종교 등 각계 지도자급 인사들이 모여

제1차 평화 만국회의를 개최하였으며,

이때 평화 국제법 제정 종교 대통합을 위해

함께할 것을 협약하였고,

이후 지금까지 평화 만국회의를 계속하며

함께 평화의 일을 하고 있다.

 


 

 

이제, 하나님이 지시하신 일 중
계시록 실상을 증거하는 에 대하여
좀 더 자세히 살펴보기로 한다.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계 22장 18-19절에 쓰여 있다.

 

 해서 나는 』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픽사베이

계시록의 예언의 말씀과

그 이루어진 실체들을 증거하는 영상

유튜브에 올려 세계 만민이 다 보게 하였다.

이는 약 2천 년 만에 처음으로,

계시록을 이룬 것을 알리는 것이다.

참 기독교인이라면

편견 없이 이 책의 예언과 그 성취된 실상을

확인하고 믿을 것이다.

만일 내가 증거한 말씀 중

잘못 증거한 것 있으면 그것을 나에게 지적하라고 하였다.

지적한 사람이 있었는가?

없었다.

 

하나 각 개신교 교회 성도들

자기 목사의 말만 믿고

성경에 약속한 예언에 대해서는 상관치 않고 있다.

하나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간다 하셨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픽사베이

 


 

 

"

“목사님들과 성도 여러분,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았습니까?

다 가감했습니다.

이러고도 목사님들은 잘난 체,

통달하는 체했고,

성도들은 자기 목사만 믿고 신앙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오늘날 계시록을 통달하는 사람은

이 세상에 오직 한 명뿐이었습니다.

이 한 사람을 아십니까?

이 사람은 신약의 약속의 목자입니다.

이 목자를 통해

계시록의 실상과 계시 말씀을 증거받은 사람은

계시록을 통달하여 구원받게 됩니다.

이 목자에게

‘이단, 이단’ 하며 핍박만 하지는 않았습니까?

무식은 개도 안 먹습니다.

하나 거짓 목자의 교인들은 잘 먹고 있습니다.

이 말이 사실이 아닙니까?

 

계시록을 통달합니까?

계시록이 이루어진 실체를 아십니까?

계시록 성취 때

계시록대로 창조된 12지파를 아십니까?

계시록을 통달하지 못하면

멍텅구리 목자, 멍텅구리 교인일 뿐입니다.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를 받습니다.

천국에 못 들어가면

어디로 가는 것인지는 성경으로 알 것입니다.

제발 이 말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새 언약 계시록의 실상(실체들)을

보고 믿고 함께 천국에 들어갑시다.

아멘. 감사합니다.”

"

 

 



 

 

 


https://www.shincheonji.org/

신천지 공식홈페이지에서 말씀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