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픽사베이

 

 


 

‘나(신앙인)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픽사베이

 

성경이 말한 누구이며,

이 세상과 나는 어떤 관계이며,

나는 어디에 소망을 두고 있는가?’

신 앙 인 이 라 면

한 번쯤 생각해 보아야 할 것이다.


(약속의 목자)는
이 세상에 평범한 사람으로 태어났다.

다만 특이한 점은,
할아버지의 꿈(태몽)에 따르면
나는 하늘 으로 태어났다는 것이다.

나는 세상적으로는 제일 못난 자였다.
하나 지금의 나는 계시록 통달한 종교인이 되었다.

사진출처 : 신천지 성도 李

 

종교 하늘나라의 비밀이다.

해서 이 세상은 종교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

종교,

특히 오늘날 기독교의 핵심은 계시록이다.

온 세상이 지금까지 계시록을 알지 못했으나,

나는 지금 통달하고 있다.

그리고 내가 아는 대로

종교 곧 계시록 가르치고 있다.

계 시 록 은

하나님의 새 나라 새 민족 곧 새 하늘 새 땅 창조에 대한

설 계 도 이 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계시록 성취 때 구원받으려면

계시록대로 다시 창조되어야 한다.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간다 하셨다.

하나 온 세상의 기독교인들이 다 계시록을 가감했다.

해서 한 명도 천국에 들어갈 자격자 없었다.

오늘날 계시록 성취 때 예수님이 오셨고,

예수님이 한 사람을 택하여

계시록 전장 사건을 다 보여 주셨고(계 22:8),

계 10장에서 열린 책 먹여 주셨고,

교회들에게 가서 그 보고 들은 것 증거하라 하셨다(계 22:16).

이 사람이 신약의 약속의 목자이며,

예수님 대언의 사자이다.

 대언의 사자 증거 듣고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아야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계시록 하나님의 일

계시록 전장의 사건을 이루는 것이다.

계시록에

하나님 소속과 마귀 소속의 전쟁

 선과 악의 전쟁이 있다.

하 나 님  소 속 이 라 면

대적 용(마귀)과 싸워 이겨야 한다.

 대적

창세로부터 하나님의 세계를 빼앗아 6천 년간 다스려 왔다.

해서 계시록 성취 때는

이 대적과 싸워 이겨야 하고,

이김으로 하나님의 나라와 구원이 있게 되며(계 12장),

하나님이 이 세상을 통치하시게 된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픽사베이

신천지는 오늘날 증거하는 말 대적 용의 무리 싸워 이겼고,

이김으로 하나님의 나라 증거장막 성전이 서게 되었다(계 15장).

 세상 만민은

계 15장같이 하나님이 함께하시는

신천지(증거장막 성전)와 하나가 되어

구원받을 수 있다. 

 

신천지와 하나가 되지 못하면

지옥 불 속으로 가게 된다.

그리고 계시록대로 다시 창조되고,

추수되어 인 맞고 신천지 12지파에 등록되어야 구원이 있다.

신천지

계시록 성취 때 재창조 하나님 새 나라이다.

아멘.

 



https://www.shincheonji.org/

신천지 공식홈페이지에서 말씀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