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과 감사


 

 

 

죄 많은 세상에 태어난,

죄 많은 나의 인생

사진출처: 픽사베이

나는 군에서 제대한 후

넓고 넓은 벌판에 농막을 지어 거기서 기거하면서

농사일을 하며 지냈다.

그리고 넓은 벌판에서

밤마다 하늘의 하나님께 기도하였다.

 

그러던 어느 날 밤,

하늘의 큰 별(빛)이 벌판에서 기도하는 나에게 찾아오셨다.

 

그 별의 은 너무 강해서

바라볼 수가 없었다.

 

그리고 결국 이 별의 인도로 신앙을 하게 되었다.

사진출처: 픽사베이

 

요 1장 1-4절의

‘태초 말씀 곧 하나님’이라는 말씀을 믿고

말씀 안으로 들어가는 신앙을 하였다.

많은 이적, 기사(奇事)도 있었다.

하나 말씀이 더 귀했다.

 

태초의 말씀이 곧 하나님이시니,

이 말씀과 함께 사는 것을 하나님과 함께 사는 것으로 여기며

신앙을 하였다.

 

말씀이신 하나님께서

천하고 천한 기도들으시고

찾아 주신 것은,

이 죄인의 목숨다 바쳐도 갚을 길이 없는

너무나 큰 은혜였다.

사진출처 : 신천지 성도 李

해서 나는 하나님께서 지시하신 말씀을 따를 것을

마음 깊이 다짐하고 또 다짐하였다.

 

이 말씀은 곧 내 생명의 참 양식이요,

나의 하나님이시다.

이 말씀이 있는 곳에 하나님도 계신다고 알고 있다.

성경 66권 중 제일 많이 읽은 은 계시록이다.

 

하나님과 예수님은 나에게 이 책을 먹여 주셨고,

이 책에 기록된 예언을 이루신 것을 다 보여 주셨다(계 22:8).

 

그리고 나에게

이 책의 말씀과 그 이룬 것

교회들에게 증거하라 하셨다(계 22:16).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해서 지시대로 증거했으나

교회들듣지 않았다.

 

그러함에도

“패역한 이스라엘이 듣든지 아니 듣든지 너는 증거하라.” 하신

겔 3장 말씀같이 계속 증거했다.

그 결과 오늘날 신천지는 급성장하여

인 맞은 12지파 144,000과 흰 무리까지 창설하였다.

 

이는 나에게 이 일을 시키신

 

하나님예수님능력으로 이루신 것이었다.

사진출처 : 신천지 성도 李

그리고 내가 말씀을 순종하고 말씀대로 지킨 신앙의 결과라고 생각하며

감사하게 생각한다.

 

하나님은 나에게

계시을 주어 받아먹게 하셨고,

 

천상천하 그 누구도 알지 못한 계시록의 책을 통달하게 하셨고,

계시록이 성취된 실상

교회들에게 가서 증거하라 하셨다.

 

 

“각국 교회의 목사님들,

여러분이 나 같으면 어떻게 하겠습니까?

나의 사명은

이 책 계시록의 예언이 성취된 것을

각 교회들에게 전하는 것입니다.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갑니다.

제발

이 말씀 안으로 들어오십시오.

부탁합니다.”

 

 

 

 

 


https://www.shincheonji.org/

신천지 공식홈페이지에서 말씀을 들으실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