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언약 계시록

배도, 멸망 사건
구원 처소

 


예수님은 계 2-3장에 일곱 번이나 이기라 하셨고,

계 6장 2절을 본바 백마 탄 자가 이기고  이기려 했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또 계 12장을 본바 해를 입은 여자에게서 난 아이 그 형제들

용의 무리와 싸워 이겼고,

이때부터 하나님의 나라와 구원과 능력이 있게 되었다.

 

이들은 목숨 다해 용의 무리와 싸웠고,

예수님의 피와 증거하는 말로 이겼다.

 

"이 이긴 자들이 있는 곳이 계 15장의 증거장막 성전이고,

                           하나님은 이긴 자들과 함께 계신다.

해서 만국이 이곳에 와서 경배한다고 하였다(계 15:2-5 참고).


 

 

 

계 1장 1, 2, 3절을 본바

하나님 예수님

속히 될 일을 이루시기 위해

천사 요한에게 보내어 지시하셨고,

요한은 하나님의 말씀과 자기의 본 것을 다 증거하였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계시록에는 이 외 다른 사람에게 증거하라고 하지 않았다(계 22:8, 16 참고).

 

『​       유다서 17-19절에       』

 

마지막 때에 배도하고  짓는 일이 있다고 하였다.

이 예언대로 신천지에서도  짓는 일이 있었다.

계 20장에는 심판 때 자기 행위를 따라 책에 기록된 대로

심판을 받는다고 하셨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최근에 신천지가 압수수색 구속을 당한 일이 있었다.

하나 참 신앙인이 어찌 죄를 지었겠는가?

 

『​       죄인들이 죄 뒤집어씌운 것이었다.     

 

예수님도 바울도  없이 죄를 뒤집어쓴 것이었다.

판사도, 검사도 성경의 법으로 볼 때는  죄인이다.

 증거는 그들도 결국 죽는다는 것이다.

죽음 자체가 죄로 인한 것이다(롬 5:12, 6:23 참고).

사진출처: 픽사베이

초림 때 예수님은 사람들의 죄를 혼자 지고 가셨다.

해서 사람들이 회개함으로 그들의 죄가 용서되었다.

 

 

"성경 역사를 본바 시대마다 배도의 일, 멸망의 일, 구원의 일이 있었다.

              성경의 배도, 멸망, 구원의 사건은 계시록 성취 때 마지막으로 끝난다.

오늘날 계시록이 이루어졌다.


 

 

선민의 배도 사건(계 2-3장, 계 13장)과

멸망자(용의 무리)의 침노로 인해 선민이 멸망받은 사건이 있었고(계 6장),

해를 입은 여자에게서 난 아이와 그 형제들이 용의 무리와 싸워 이긴 

하나님의 구원과 나라가 있게 되었다(계 12장).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이 나라가 하나님의 새 나라 새 민족인 새 하늘 새 땅 곧 신천지이며,

이곳이 구원의 처소이다.

이곳에 하나님과 천국이 임해 오신다.

『​     이곳 외는 심판을 받아 없어진다.     

     이를 보고 믿으라 하신 것이다.     

 

 

 

신천지는 계시록대로 가감 없이 창조되었다.

확인해 보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