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성도 여러분들,

하나님의 씨로 난 자가 하나님의 아들입니다.

생명나무는 하나님과 예수님입니다.

생명나무 과실하나님과 예수님의 말씀입니다.

" 아무리 부모, 자녀라 할지라도, 하나님의 씨로 나지 아니하면

  함께 천국과 영생을 얻을 수는 없습니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사람 안에 생명의 씨인 말씀이 없으면,

하나님도, 생명도, 천국도 없습니다.

신천지 가족 성도라 할지라도,

교적부에 등록되었다 할지라도,

자신 안에 말씀이 없으면 영생도, 천국도 얻지 못합니다.

해서 영생의 양식이 없으면,

영생도 얻지 못하고 천국에도 못 들어갑니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영원히 솟아나는 생명수인 말씀을 충만하게 가져야 하고,

수시로 자기 자신을 점검해야 합니다.

예언에서부터 영생하는 그때까지의 노정

열 가지를 꼭 알아야 하며,

천국(영계)과 하나님이 오시는 곳을 꼭 알아야 합니다.

언젠가는 내가 각인(各人)에게 시험을 칠 것입니다.

그때 합격하지 못하면,

신천지에서 쫓아낼 것입니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신천지는 하나님과 천국이 함께하시는 곳입니다.

이곳은 100% 말씀이 없으면,

부모, 자녀라 할지라도 같이 살 수 없습니다.

어차피 세계는 두 가지로 갈라지며,

하나는 천국으로, 하나는 지옥으로 가게 됩니다.

추수 때는 세상 끝입니다. 왜 안 믿습니까?

지옥에 갈 것입니까?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코로나19 때문에

이 전쟁에서 물러날 수는 없습니다.

적탄(敵彈)이 날아와도 진격 또 진격해야 합니다.

이겨야 소망을 이룹니다.

신천기 38년 2월 14일

신천지예수교회 총회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