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 신천지, 성도 李


 

 

개신교 목사님들 성도님들, 안녕하십니까?

"

저는 신천지예수교회 대표입니다.

"

저는

이전에 농민이었고, 목사도 아니며 교회도 다니지 않았고,

세상에서 성경 공부도 하지 않은 사람입니다.

젊은 시절에 기도하던 중 하늘의 큰 별을 만났고,

이 별의 인도로 하나님께 로 약속하고 신앙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사진출처 : 신천지, 성도 李

 제가 말한 것 중 성경에 맞지 아니한 것이 있으면

지적해 달라고 해왔습니다. 

무조건 이단이라고 하면 안 되고,

성경을 기준으로 지적하세요.

저는 계 22장 8절과 16절 말씀 그대로

제가 보고 들은 것을 증거하는 것입니다.

이를 못 하게 막는 것은 이 말씀에 위배된다고 봅니다.

마 23장의 예루살렘 목자들같이,

왜 증거를 못 하게 막는지 이해가 안 됩니다.

"

하나님의 말씀대로 해야 하겠습니까,

개신교 목사의 말을 믿고 그대로 해야 하겠습니까?

"

 

목사님들이 답해 주십시오.

사진출처 : 신천지, 성도 李

개신교 목사님들이 증거한 것을 제가 보고 들은 것 중에는

성경에 맞지 않는 거짓 증거도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하나님과 거짓 증거를 하는 목사,

둘 중 누구를 믿어야 하겠습니까? 

저는 목사님들과 성경을 기준으로 하여 시험을 한번 쳐 봤으면 합니다.

얼마나 진리를 알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어느 신학대학 교수님이 계 7장의 144,000을

‘구약 아담 때로부터 계시록 때까지의 구원받을 자들의 수를 합한 것’

이라고 하였습니다.

이 말이 맞습니까?

이는 마귀의 계산으로 보입니다.

 

사진출처 : 픽사베이, 성도 李

많은 목사님들에게

저와 성경 말씀 시험을 한번 치자 해도

한 명도 응하지 않고 있습니다.

"

이것이 어찌 된 일입니까?

"​

입만 떼면 신천지를 이단이라고 하는 목사들이

한 명도 신천지와의 성경 시험 곧 교리 전쟁에 나오지 못했습니다.

이에 대한 을 주십시오.

신천지도 100만이 넘는 군사(성도)가 있습니다.

우리는 진리로 이겼습니다.


 

 

사진출처 : 신천지성도 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