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픽사베이

 


 

나는

시골 농가의 농민 아들로 태어나,

농막에서 아버지와 함께 지내며 농사일을 하였다.

사진출처 : 신천지 성도 李

군에서 제대 에도

농막에 기거하면서 농사일을 하였다.

나는

6.25전쟁 당시 최전방 전투병으로서

전쟁의 참혹함을 많이 겪었다.

해서 참혹한 전쟁에서 살아 나온 것에 감사해서,

매일 밤 농막 뒤 벌판에서 하늘의 하나님 감사 기도를 하였다

(당시 나는 신앙인은 아니었지만,

어린 시절 할아버지를 따라서 기도했던 것처럼

하늘의 하나님께 기도를 드렸다).

 

어느 날 밤 기도하던 중

하늘의 큰 별 같은 이 나에게 찾아왔다.

나는 너무 놀라고 당황하여,

방에서 주무시는 아버지께 달려가서

큰 별이 왔다며 아버지를 깨웠다.

그러자 아버지도 밖에 나와 그 별을 보시고.

“아~ 그 별 크다, 밝다.” 하면서 놀라셨고,

옛날에도 큰 별이 나타나면 나라에 큰일들이 있었다며,

우리나라에 큰 인재 나타날 징조라 하셨다.

사진출처 : 신천지 성도 李

 큰 빛  3일 밤 동안 나에게 왔고,

결국 이 별의 인도 신앙을 하게 되었다.

 

신앙의 경험이 없었던 나는

성경으로 도장을 찍듯이 성경 말씀 그대로 신앙을 하였다.

오늘날 예수님이 영으로 오셔서

신약 계시록 이루셨고,

예수님은 를 택하시어(계 1장)

사건 현장을 다 보여 주셨고

그 이룬 실상 계시 말씀을

전하라 지시하셨다(계 22:8, 16).

말씀을 전하면서 사람들이 하나둘 모여들었고,

약 150명 모였을 때 첫 성전을 마련하고

신천지(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창립 선포하였다(1984년).

사진출처 : 신천지 성도 李

이후 계시록 집회, 선교센터 강의 등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모여 왔고,

급성장하여 12지파 144,000 치게 되었다.

지금

성도 수가 그보다 몇 배가 된다.

이는

하나님 예수님

천사들 함께 전도해 주셨기에(마 24:30-31)

이같이 많은 성도들이 모인 것이다.

이를 본 개신교는

양동이로 물을 들이붓듯이 신천지에 핍박을 퍼부었다.

온 나라 기독교가 총동원하여

이단이라며 신천지에 핍박 퍼부었으나,

신천지는 하나님과 예수님과 천사들이 함께 추수하셨기에

급성장에 급성장을 거듭하였고,

10만 수료를 연속 세 번이나 하게 되었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하나님,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지금은 국내외의 많은 교회들이

신천지와의 말씀 교류를 위해 MOU를 맺고 있으며,

해외의 많은 교회들이 자기들의 교회 간판을 떼고

신천지(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로 간판을 바꾸어 달고 있다.

 

이같이 예수님과 천사들이 함께 추수하심으로,

‘속히 될 일(계 1:1)’이라고 예언하신 대로

하나님의 모든 역사 속히 이루어지고 있다.

아멘, 아멘, 아멘. 할렐루야.


 


https://www.shincheonji.org/

신천지 공식홈페이지에서 말씀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신천지총회장님편지 #진성신 #새언약계시록성취때 #하나님의씨로나서 #추수되어 #인맞은 #신천지12지파 #계시록을가감하면저주받는다 #약속의목자 #새언약계시록예언과성취실상 #신천지추수 #새하늘새땅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신천지약속의목자 #계시록전장통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