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하고 고마우신 아버지 하나님

 

오늘도 예수님의 십자가 피의 공로 의지하여

아버지 하나님 말씀 앞에 나아와 공부하고

하나님일 할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니 감사 드리옵나이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픽사베이

 

오늘 저는 이런 생각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만약 나에게 생명이 일주일 아니 한달 남아있다면

나는 무엇을 하지 않을까...

 

저는 새로운 물건을 사지 않을것입니다

저는 여행을 하지 않을 것이며

저는 세상 영화나 음악같은 것을 보고 듣기 위해

시간을 쓰지 않을 것이며

멍하니 시간을 보내는 일을 하지 않을 것이며

누군가를 미워하고 갈등하며 방황하지 않을 것이며

등등의 여러 가지 것들이 생각났습니다

 

그리고 지금 이것들을 하지 말자 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사단을 오늘도 가족을 통해 저를 근심케 할려고

제 마음을 쥐고 흔들어 보고 싶어

이모양 저모양으로 나타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나 저는 평온합니다

인생에 태풍이불고 비바람이 몰아치고 찬서리가 내려도

저는 평온합니다

 

아버지 하나님 감사합니다

 

감정을 추스르지 못하는 성향으로 태어나

감정에 흔들리며 휩쓸리며 살아오다가

하나님 말씀을 만나서

애써 감정을 이겨보려 노력했고

기도했고

또 노력했고

또 기도했고

그리고 지금은 제 여린 감정이 제 신념을 흔들지 못합니다

세상에 무슨일이 생겨도

저는 하나님 말씀을 상고하고 하나님 일을 합니다

하루 하루가 지날수록 더 하나님과 가까워짐을 느낍니다

하루 하루가 지날수록 더 세상과 멀어짐을 느낍니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픽사베이

멀어져야 할것들은 멀어질것이요

떠나가야 할것들은 떠나겠지요

 

제 삶이 하나님 말씀안에서 살수 있도록

제 영혼이 하나님 목적 이루어지기를 사모하며 살수 있도록

오직 하나님만을 생각하며

오직 하나님 일 만을 하며

오직 하나님 안에서만 살아갈수 있도록

그리 되도록 저를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거룩하신 아버지

 

오늘은 신천기 26년에 약속의 목자께서 증거해주신

계시록 7장의 말씀을 편집완료하여 인터넷에 올렸사옵나이다

한시대가 끝나고 새시대가 이루어지는 것을

지금이 시대적 교차점임을 알고

많은 사람들이 구원의 방주인 신천지와 하나될수 있게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천지창조 4부 말씀을

온라인에 게시하기 위해 편집하는 중에 있사오니

성령의 도우심으로 순교한 선지사도의 영과 하나되어

모든 일들을 해 나갈수 있게

최고로 잘 만들어질수 있게 도와 주시옵소서

 

아버지

 

저의 마음에 조그마한 서글픔이 있다면

그것은 하나님향한 그리움 이옵니다

예수님을 향한 보고픔입니다

신천지를 향한 사랑입니다

 

아버지 하나님

저희들을 잊지 마시고

내일 예배시간에 함께 하여 주시어

지극히 작은 성도들이 부르는

하나님 6천년 역사의 노래를 들어 주시고

받아 주시옵소서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픽사베이

오늘도 살아있어

하나님 말씀을 보고

하나님 일을 하게 하여 주신 은혜에 감사드리오며

 

이 모든 기도 우리 죄를 대속해주신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 올리옵나이다

아멘

 

신천기 40년 12월 2일 토요일 저녁 11시 36분

신천지 성도 李 올림



https://www.shincheonji.org/

신천지 공식홈페이지에서 말씀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