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의 각국 
목사님들께

 


 

 

목사님들,

계 22장 18-19절에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하였습니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픽사베이

하나 지구촌의 모든 목사님들과 성도들은

 계시록을 가감했습니다.

 

해서 이대로는

구원받을 수 없습니다.

 

 

주께서 농민이었던 저에게

계시록의 실상을 보여 주시고, 계 22장 8절, 16절같이

교회들에게 가서 제가 보고 들은 그것을 증거하라 하셨습니다.

 

 

"하나 옛날 예수님 초림 때(요 8장)와 같이

                  오늘날도 교회들은 약속의 목자인 저를 받아 주지 않고

이단으로 취급하며 핍박하였습니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하나 저는 제 사명을 다하기 위해

집회를 열어 계시록이 이루어진 실체들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이 증거를 들어 보시고

잘못 증거한 것이 있으면 지적해 주십시오.

저는 계시록이 이루어진 실상

보고 들은

그것을 증거합니다.

 

"계시록 성취 때

                                            처음 하늘 처음 땅이 끝나고

새 하늘 새 땅이 창조된다 하였습니다.


사진출처: 픽사베이

지금

계 17장까지 이루어졌습니다.

『​남은 장까지 다 이루어지면,

 

 

 

처음 하늘 처음 땅 없어지고

새로 창조된 새 하늘 새 땅에

하나님과 천국이 임해 오심으로(계 21장),

이전 세계인 마귀 세상은 끝나고

하나님이 통치하시는 세상이 됩니다.

 

 

"제가 증거하는 것을 들어 보시고

잘못 증거한 것 있으면 지적해 주십시오.


 

사진출처: 픽사베이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를 받는다 하였습니다.

계시록 전장의 사건이 이루어진 것을 직접 보고 듣고 증거하니,

오셔서 확인해 주십시오.

 

 

『저는

계시록의 성취 실상을 본 증인입니다. 

 

 

 

저는

예수님이 택하시고

제가 보고 들은 그것을 교회들에게 증거하라고 보내신

예수님의 사자입니다.

아멘.


 


https://www.shincheonji.org/

신천지 공식홈페이지에서 말씀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