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
나무 과실과 선악나무 과실

 


생명나무와 선악나무, 이 두 가지 나무와 그 과실을 보았는가?

 


 

생명나무 과실을 먹으면 영생하고(창 3:22 참고),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선악나무) 과실을 먹으면 죽는다 하셨다(창 2:17).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픽사베이

하나님이 창조하신 아담 하와

하나님과의 언약 어기고

선악나무 과실을 먹음으로 그들에게 죽음이 왔고,

자기 본체 으로 돌아갔다.

"해서 이 범죄한 아담의 유전자로 난 인류 세계 만민들은

다 아담 같은 인들이므로 다 죽어 흙으로 돌아갔다.


 

하나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

죄인의 씨로 나지 않았다.

예수님은

하나님의 씨로 난(눅 1장 참고) 하나님의 아들이요

의인이었다.

사진출처: 픽사베이

구약 성경에는

이 의인 ‘하나님의 아들’이 오실 것에 대한 약속이

소상하게 기록되어 있다.

요 1장에는

                   예수님에 대해 은혜 진리 충만하다 하셨고,

                                        잠언 3장 18절에서는

지혜를 얻은 사람 생명나무라 하셨다.

또한 예수님은 요 15장에

자기를  포도나무라 하셨고,

다니엘서 4장에서는

바벨론의 왕 느부갓네살 큰 나무라 하셨다.

 

하나님의 목자도 마귀의 목자도

나무로 비유하신 것이다.

 

이 두 가지 목자

각각 창 2장의 생명나무와 선악나무의 실체이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픽사베이

그리고 그 나무의 과실은 목자의 말씀(말)이다.

하나는 먹으면 영생하지만,

다른 하나는 먹으면 죽게 된다.

 

"초림 때의 생명나무는 예수님이요,

선악나무는 당시의 예루살렘 목자들인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었다.


 

그리고 예수님의 말씀 생명나무 과실이요,

예루살렘 목자들의 말 선악나무 과실이었다.

한데 이 두 가지 나무가 신약 계시록 성취 때 등장하였다.

알고 있는가?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픽사베이

아무리 바빠도

 두 가지 나무 실체만은

알아야 한다.

하나님이 중하다 하신 이 두 가지 나무의 실체는 지금 어디 있는가?

오늘날 계시록 성취 때의 생명나무는 계 22장에 있다.

 

이 나무는 달마다 열두 가지 열매 맺는 나무이며,

그 실체는 신천지 12지파이다.

그리고 선악나무의 실체는 계 ​17-18장의 마귀의 ​나라 ​바벨론이다.

이 두 가지 나무와 그 과실을 보았는가?

 

『나

보았다.』

사진출처 : 신천지 성도 李

생명나무인 신천지 12지파에 속하여

생명나무 과실(계시 말씀)을 먹어야 천국과 영생을 얻을 수 있다.

아멘.


 


https://www.shincheonji.org/

신천지 공식홈페이지에서 말씀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