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창조와 조직

 


 

신천지 총회장인 나는

이전에 신앙인이 아니었고, 목사도 아니었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나는 세상 신학 공부를 하지도, 목사 안수를 받지도 않았다.

 

나는 시골 농민으로서

아는 것은 농사일뿐이었다.

 

 

제대 후 시골에서 농사를 짓고 있던

농민인 나를 예수님이 택하시고,

신약 계시록의 예언을 이루시는 것

계 1장에서 22장까지 다 보여 주셨다.

 

 

"그리고 내가 보고 들은 것을

교회들에게 가서 증거하라 하셨다(계 22:8, 16).


 

 

해서 나는 오직 내가 보고 들은 것을 설교(증거)하는 것이다.

하나 옛날 초림 때

예루살렘 목자들이 예수님께 한 것같이(요 8장 참고),

오늘날 각 전통 교회들이

나를 이단이라며 만나 주지도 않고 핍박을 일삼았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예수님도 핍박을 받았는데,

나라고 해서 핍박을 안 하겠는가?

나는 예수님이 새 언약 계시록을 가감 없이 다 이루시는 것을

보았고 믿었으며,

계시록의 예언대로 신천지를 창조하였다.

이것이 예수님이 계시록에 약속하신

새 나라 창조이다.

 

 

 

신천지는

 

 

신약 계시록에 기록된 그대로 가감 없이 창조되었다.

어떻게?

교회(교단)의 명칭도,

전도(추수) 등 창조 과정도,

12지파 각 교회의 조직도 마치 도장을 찍은 것같이

기록된 말씀 그대로 창조되었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해서 신천지를 제대로 알면

신약 계시록을 알 수 있을 정도이다.

신천지는

하나님의 씨로 나서 추수되고 인 맞아 12지파에 등록되었다.

그리고 신약 계시록을 통달하였고,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누구나 다 계시록 강의를 할 수 있다.

인 맞았으니까.

 

 

시켜 보라.

 

새 언약 계시록은 재창조의 설계도이다.

계시록의 약속대로 창조되어야

소망의 나라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

 

 

 

"해서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간다.


 

 

신천지는 어린아이로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계시록을 증거할 수 있다.

이것이 태초의 말씀대로 창조된,

하나님의 씨로 난 신천지 가족들이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신천지와 개신교를 비교하면,

신천지는 말씀체이며 개신교는 육체라 할 것이다.

신천지는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고 통달했고,

개신교들은 다 가감했다.

 

 

신천지는 진리로 개신교를 이겼다.

 

 

새 언약 계시록대로 창조된 신천지와 육체들인 개신교가

계시록 기준으로 시험을 친다면

신천지가 이길 것이다.

신천지는

신약 계시록을 통달했기 때문이다.

 

 


 

 


https://www.shincheonji.org/

신천지 공식홈페이지에서 말씀을 들으실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