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서 나를 택하시고

함께하셨다


 

하나님께서는 나를 택하시고 나와 함께하셨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나는 주님이 나와 함께하심을 알지 못했으나,

여러 이적들을 통해 알게 하셨다.

나는 군 제대 후

넓은 들판에 농막을 짓고 거기서 기거하며

농사일을 하였고,

저녁마다 하늘의 하나님께 기도하였다.

그러던 어느 날

하늘의 큰 (별)이 3일 밤 동안 내가 기도하던 곳에 오셨고,

이 일로 신앙을 시작하게 되었다.

 

 

이는 하나님께서 내 기도를 들으시고

나를 택해 주신 것이다.

 

 

 

또 내가 평화 순방차 해외에 갔을 때,

각국 사람들이 내 위에 빛이 함께함을 보았다는 일이 여러 번 있었다.

사진출처: 픽사베이

유럽의 전직 대통령 집에 초대를 받아서 갔을 때,

내가 들어오는 모습이 그 대통령의 부인의 눈에는

큰 빛이 들어오는 것으로 보였다고 했다.

또 내가 남미에 갔을 때

그 나라에서 만난 한 부부가 나에게 큰 빛이 함께하는 것을 보았다며

기념사진을 찍어 갔다.

또 남미 브라질(이구아수 폭포 있는 곳)의 한 호텔 식당 뒤쪽에서

여러 종교 지도자들을 만나

그들과 함께 평화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추었을 때도

큰 빛이 나와 함께하는 것을 보았다며,

그곳에서 모임을 하던 의사들이 기념사진을 찍었다.

또 한번은

미국 유엔 각 종교 지도자들 모임에서도

한 랍비가 나에게 다가와 큰 빛이 나와 함께함을 보았다며

기념사진을 찍었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예수님은 보잘것없는 나를 택하시고,

예수님이 나와 함께하심을 나에게도 알게 하셨다.

또한 하나님과 예수님은 나를 택하시고

하나님과 예수님이 이루신 일,

곧 계시록이 성취되어 나타난 실상을 나에게 다 보여 주시고(계 22:8)

교회들에게 가서 내가 보고 들은 것을 증거하게 하셨다(계 22:16).

이 일은 주님이 아시고 나도 알게 하셨다.

 

"새 언약 계시록 성취는

                                  6천 년 하나님의 역사 중 마지막 역사로,

                                                마귀 역사가 끝나고

하나님이 다시 오사 통치하시게 되는 중대사 중 중대사이다.


 

이때 사람들이 하늘의 영들과 하나가 되고,

영계 천국과 지상 천국 12지파가 하나되는

영육 혼인 대잔치가 있게 된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간다 하셨다.

신천지는 계시록대로 창조되었고,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고 통달하였다.

하나님과 예수님은 나를 택하시고,

계시록 전장 사건을 다 보여 주시고

교회들에게 보내어 내가 보고 들은 것을 증거하게 하셨다.

 

이것이 예수님의 대언의 사자인

나의 사명이다.

 

 

하여 나는 온 세상에 새 언약 계시록의 실상을 증거하고 있다.

듣고 깨달아 계시록을 통달하고

신천지 12지파와 하나되는 자는 구원을 얻게 될 것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