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창조


새 언약 계시록 성취가 시작된 지는 약 60년이 되었다.

사진출처: 픽사베이

계 1장에서 6장과 13장까지 이루어진 기간이 약 20년이며,

계 7장에서 14장과 17장까지의 기간이 약 40년이다.

이 계시록 성취는 첫 장막의 유○○ 씨 때부터 시작되었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12지파 144,000을 인치고 추수하는 기간이 길어진 것

개신교들의 방해 때문이다.


 

새 언약 계시록은

하나님의 약속이고 마귀와의 전쟁의 역사이므로,

그 성취 때에 하나님의 소속과 마귀 소속이 1차, 2차 전쟁을 하였고,

 

환난도 적지 않았다.

 

 

물론 마귀 세상의 종말이 다가옴으로 마귀의 발악이 적지 않았다.

해서 계시록 성취는 전쟁이었고,

재창조의 일이었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재창조를 위해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을 추수해야 했고,

추수된 자들을 쳐야 했으며,

그들로 하나님의 약속의 새 나라 12지파를 창설해야 하므로

 

 

다사다난(多事多難)했다.

여기다가 전쟁까지 해야 했으니(계 12장과 16장),

정말 바쁘고 바빴다.

이 와중에도

지구촌 전쟁 종식 평화 운동으로

지구촌을 32바퀴나 돌고 돌았다.

이 사실은

가평군 고성리 평화연수원 지하 건물 내벽에 붙어 있는,

각국 전 현직 대통령들과 찍은 기념사진들을 보면 알 것이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이 세상에서 계시 말씀 전파와 평화 운동을 위해

나같이 지구촌을 누빈 사람은 없을 것이다.

이제 때는 계시록 역사의 종점이 가까워지고 있다.

하나님의 뜻을 받아 주지 않는 자들에겐

노아 때, 롯 때와 같은 심판이 있을 것이고,

순종하는 자들에겐

세상 나라가 하나님의 나라가 되어

그 천국에 들어가는 이 있게 될 것이다.

 

 

 

"계시록이 기록된 지는 약 2,000년이 되었으나,

                   이루어지는 것은 불과 약 60년밖에 되지 않았다.


신천지는 계시록대로 창조되었고,

이는 하나님과 예수님의 약속과 지시에 의한 창조였다.

사진출처: 신천지 성도 李

계시록을 가감하지 말라(계 22:18-19. 참고) 함과 같이,

계시록의 약속대로 창조된 것이다.

이를 보고도 믿지 못하는 것은

성경 지식과 믿음이 없기 때문이다.

새 언약이 곧 계시록이며,

새 언약 계시록을 믿는 자는 계시록이 성취된 것을 인정할 것이다.

 

신천지는 계시록대로 창설되었다.

확인해 보라.

새 언약 계시록을 예언하신 예수님이 하나님의 를 뿌리셨고,

씨를 뿌린 예수님이 다시 오사 추수하시고 

하나님의 새 나라 신천지 12지파를 창설하셨다.

아멘.


 

+ Recent posts